본문 바로가기

Daily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용 흐흐 꼬로미!

날씨가 많이 춥지용? 꼬로미도 추위를 많이 타서 그런지 추워요잉~


애드센스 신청했었는데 어느날 광고가 보이길래


구글을 켜서 애드센스를 검색해 로그인해보니


승인이 낫더라구용 기분이 좋았어요 헤헤







사이트 방문객이 아직 적고 이제 시작한지라


사실 기능도 다 모르겠고 생소한 것이 많았어요


데이터도 적어서 비교 분석도 안되겠어요ㅎㅎㅎ


본격 꾸준히 하나의 카테고리의 전문가가 한번 되보려고 해요 흐흐


어떤 카테고리가 좋을까 고민이랍니다





광고 스타일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어디에 써먹는 것인지 잘 모르겠어요


한번 시간내서 두둑하게 살펴봐야할 것 같아요





애드센스 별도로 신청하는 것도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유튜브도 도전해보고 싶은데 장벽이 높아 저는 티스토리로 먼저 시작하게 됬어요ㅎㅎ









보고서도 나오고, 예상수입까지 보이니 한번씩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애널리틱스(분석) 연결도 있었어요


이것으로 무엇을 분석할 수 있을지 가입절차가 몇가지 있더라고요


오늘은 다른일을 하고 있어서 잠깐 켜본다고 애널리틱스는 참조만 해뒀어요






제 티스토리블로그인 이 사이트도  뜨게되고


여기에서 다른 사이트 추가도 할 수 있더라고요ㅎㅎㅎ


하나하나 재밌는 것이 많네용


다음 단계를 위해 저는 또 노력해야겠어요 헤헤~




2018/01/29 - [알짜정보] - 티스토리 애드센스 가입하기



2018/01/27 - [알짜정보] - 티스토리 애드센스 가입 URL은 경로 또는 하위 도메인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