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짜정보

티스토리 애드센스 가입 URL은 경로 또는 하위 도메인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시 사이트 URL 에러 해결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URL은 경로(예: example.com/path) 또는 하위 도메인(예: subdomain.example.com)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IP주소로 인한 문제인데요


저는 SoftEther VPN Client Manager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해결했어요


모바일로 Wifi를 끈 뒤 신청해보았지만 같은 증상이 반복되어서 프로그램을 설치했었죵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SoftEther 사이트 : http://www.vpngate.net/en/download.aspx >







위의 링크를 클릭해 SoftEther VPN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알집을 풀면 exe 파일이 하나 있어요 그것을 실행시켜줍니다.







실행시키면 뜨는 화면이예요


SoftEther VPN 설치를 환영한다는 문구와


이런 화면이 뜹니다


다음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SoftEther VPN Client가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어 다음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인스톨이 되는 화면이 나타나구용







곧 설치가 다 되었다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SSD를 장착한 드라이버에 설치해서 금방 설치가 끝났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나타나는 화면이예요


저기서 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ers를 클릭해줘요






위에서 릴레이 서버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팝업이며


VPN 게이트 서비스 제어패널이 뜨면 OK버튼을 누르면됩니다


원이 찌그러졌네요 에헤이






Korea Republic 중 Line Speed 중 Uptime, Line Speed가 적절한 것을 선택해


Connect to the VPN Server 버튼을 눌러줍니다.







Agree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Ok 버튼을 눌러주면 연결이 됩니다.






VPN 게이트 연결이 된 화면입니다


이렇게 연결이 된 후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1/21 - [이슈] - 어비스코인(ABYSS) - ICO정보


2018/01/09 - [Review] - 샌디스크(Sandisk)SSD 240기가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