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생선구이 4종 얌얌 먹었어용~!

안녕하세요 ~꼬로미예요~~

 

생선구이 4종 얌얌 먹었던 사진이 있어 포스팅으로 남겨둡니다

 

대구에서 무엇을 먹을까 거리를 방황하다 좋아하는 생선구이 집이 있어 방문해서

 

한끼를 해결했던 날이예요~

 

 

 

고등어와 삼치, 가자미, 칼치구이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생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 네마리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었죠

 

삼치는 삼치의 특성상 담백한 맛으로 가득찼었어요

 

두명이서 먹었는데 밥까지먹으니 많이 배가 불렀어요ㅎㅎㅎ

 

 

 

 

 

 

칼집을 내어 속까지 잘 익었고

 

뼈를 발라내어 먹기 꾀 편했어요

 

육류보다 생선에는 몸에 다양한 이점이 있기에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대표적으로 오메가3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혈행개선과 두뇌에 좋고 다이어트식품으로 좋다고 널리 알려져 있지용

 

 

 

 

 

 

 

샐러드와 밑반찬들은 흔하게 볼 수 있는 음식들이었지만 어떤 밑반찬들이 셋팅되는지

 

찍어두고 싶어서 담아뒀어요~

 

 

 

 

 

 

 

콩나물, 어묵, 양파, 김치, 우엉 밑반찬들이 보이네요ㅎ.ㅎ

 

생선을 아주 좋아하는 꼬로미가 작성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헤헷

 

 

 

 

2018/01/26 - [Review] - 제주손맛촌에서 전복뚝배기 먹고왔어요~

 

2018/01/24 - [ Daily] - 제주동문시장 제주흑돼지 숯불구이 냠냠! 꼬로미

 

2018/01/16 - [ Daily] - 경산 고기마실 고기냠냠ㅎㅎㅎ

 

2018/01/11 - [알짜정보] - 양념 민물장어 효능 - 꼬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