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경산 고기마실 고기냠냠ㅎㅎㅎ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경산 고기마실에 식사하러 다녀왔어요~


가족들과의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이었죵~^^




경산에서 제법 규모가 큰 식당인 고기마실의 입구예요











카운터 바로 옆에 잘 보이게 나와있는 안내문들이예요


고기정량제, 남은음식 재활용 금지, 우산대여, 구급약대기 등


친절한 서비스를 주려 노력 고기마실 이네요







셀프바도 존재하고요


마늘과 야채들 같은 것들을 셀프로 가져올 수 있어요




입구를 통해 들어오면 보이는 식당 내부예요


비교적 깔끔한 이미지를 줘요







저희는 이쪽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식사를 했지용


저희가 이 룸에는 첫번째였고 저희가 식사를 하다보니 다른 고객들이 들어와


식사를 하면서 시끌벅쩍해졌죵~







기본으로 셋팅되는 반찬들이예용


잡채가 간이 적당한게 제 입에 잘 맞았어요


부족한 상추, 고추, 마늘 등은 가져와서 먹으면 되용








경산 고기마실에서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보다 양념돼지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소고기를 먹고 난 뒤에 먹었는 데도 이구동성 양념된 고기가 맛있다고 했어용






불판에서 고기는 잘 익혀졌지만


개인적으로 소고기의 맛은 그냥 그랬어요~ㅎㅎ








고기굽는 선수가 방심하다가 태워버렸어요ㅎㅎㅎ


탄건 좋지 않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소양념갈비살은 지금 가격표를 보니 100g당 만원이네요ㅎㅎ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용


구워주는 식당은 아니거든용















가족들과 간단한 식사가 땡길땐


경산 고기마실 한 번 놀러가보셔요~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고기마실에서 냠냠한 꼬로미였어용






2018/01/11 - [알짜정보] - 양념 민물장어 효능 - 꼬로미


2018/01/01 - [Review] - 대구 앞산 런던플랏 오므라이스가 맛있는집


2018/01/05 - [ Daily] - 대구앞산카페 빈스빈스 와플이 맛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