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앞산카페 빈스빈스 와플이 맛있어용!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앞산에서 카페를 찾던 중 빈스빈스에 방문해

 

티타임을 즐겼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대구 앞산의 빈스빈스는 주차장이 커서 좋았어요

 

그래서 저희가 들어가게 되었었죠~

 

다른 카페를 방문하려 했엇는데 사람과 차가 많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비교적 공간이 넉넉한 빈스빈스가 맘에 들었어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더욱 좋았구용~ㅎ.ㅎ

 

 

 

 

 

 

 

 

다른분이 와플을 주문하는 것을 보았는데 먹음직 스럽게 보여서

 

저희도 충동구매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벨기에와플이라고 생크림딸기와플인데 9,500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컸어요ㅎ.ㅎ

 

칼로 이쁘게 잘라서 블루베리잼과 딸기잼에 찍어먹으니 좋았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지인은 카운터옆에 팜플렛에 광고되어 있는 바나나로 만든 쉐이크를 주문했어요

 

보기만해도 상당한 열량을 가진 것 같이 보였어요ㅋㅋㅋ

 

맛은~? 그저그랬어요

 

제가 바나나를 썩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죠 크크

 

 

 

 

 

 

필터를 이용해 찍었더니 훨씬 먹음직 스럽게 보여요

 

파우더가 뿌려진 모습도 더욱 이쁘게 보이고 말예요ㅎㅎㅎ

 

사진을 어떻게 찍고 어떻게 보이냐에 따라 차이가 정말 확연히 나는 것 같죵?

 

 

 

 

 

 

 

저녁을 먹고 간 상태라 몇조각 먹다보니 배불러서 좀 남겼어요ㅋㅋㅋ

 

그래도 평소 빵 종류를 좋아하기에 맛있게 먹었어요

 

주변에 애기들과 함께 모임의 형태로 방문한 고객들도 있었고

 

이어폰을 꼽고 열심히 공부중인 학생들도 여럿있었어용

 

한 곳 한 곳 방문하면서 많이 많이 알아둬야 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간략한 포스팅이었어요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