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이시아폴리스서적 서점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급하게 책 살일이 생겨 근처에 있는 이시아폴리스 서적에 다녀왔어요~


일본어 기초를 공부해봐야지 하며 책을 구매하러 다녀왔었죠!


책을고르며 


이시아폴리스서적 내부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사진을 살짝쿵 담아 봤어요




어린아이부터 고등학생들을 위한


참고서와 공부에 관한 책들이 주류를 이루는 것 같았어요






과목별 자습서와 참조서가 있고


앞에 보이는 것들은 어린이들을 위한 교재들이네요~







문구점에 파는 색지, 도화지 등도 당연히 비치가 되어 있었고요






그 외 사무비품들인 라벨지, 코팅지 등등이 보이네요^0^







물론 자습서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인기도서들도 있었어요






이 통로에는 매직과 볼펜, 수성사인펜 등 필기도구들이 많이 보이네요







볼펜들과 형광펜, 지우개들과 아기자기한 상품들도 많이 보여요ㅎ.ㅎ


이시아폴리스서적 빠르게 휙 한번 둘러본 포스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참 이시아폴리스서적은 건물내부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