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프리마켓 방문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대구 촬영장소 아양기찻길에 다녀왔어요~


대구에 가볼만한곳 중 하나이죠~







아양기찻길


금호강을 가로지르던 아양철교


폐철교를 한 뒤 도심 속에서 시민의 문화공간 및 관광지로 탈바꿈한 장소


카페, 전망대, 전시장, 박물관 같은 시설들을 포함하고 있어용


연중무휴라고 하니 언제 방문해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아양기찻길 건물에 들어가면 잘 보이는 프리마켓


어떤 좋은 상품들을 판매하는지 살펴봤어요~







먼저 아양기찻길에 들어가면 이렇게 보여진답니다~


다섯개 테이블에서 각각 판매를 하고 계셨어요


예뻐보이는 상품들을 사진에 살짝쿵 담아봤어요









가장 입구에서 보이는 매장에


너무 예쁜 그릇과 찻잔들이 있었어요~


독특하게 생긴 찻잔도 있었어요








장식용, 활용성 소품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


고급스러워 보였어요ㅎㅎㅎ







수제비누와 디퓨저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상품들인만큼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 같았어요~









도자기와 고무신을 파는 매장


먼저 저는 넥클리스가 눈에 들어와서


가지고 싶었지만 제겐 어울리지 않다는 것을 알기에 꾸욱 참았어요ㅋㅋㅋ


그리고 페인팅된? 고무신이 독특했어요ㅎㅎㅎ


그리고 겨울이라 고무신이 조금 춥겠다는 생각이 들곤했죵









제가 방문한 아양기찻길은 바람이 이렇게 부는 날이었어요


강물은 얼어 있었고 매서운 골바람이 제 귀와 몸속까지 파고 들었죠


그렇지만 차가워진 제 손으로는 카메라로 이 풍경을 담고 있었어요







물결 보이시나요?ㅎㅎㅎ







도심속에 위치한 아양기찻길의 풍경이랍니다








바람이 불어 만들어낸 신기한 물결 모양





아양기찻길 키오스크


이런 깨알같은 볼거리도 있고












디지털화된 다리 박물관과


아양기찻길 모형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참고하시라고 이용안내 표지판 사진도 담아봤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잘하고 싶은 꼬로미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