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팔공산카페 프라그란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대구팔공산카페 분위기와 경치가 좋은 프라그란자 다녀왔어요!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두둥!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을 먹고 티타임을 즐기는 시간대였어요~


이사진은 조금 어둡게 나왔고


밑에 사진은 밝은 조명을 기준으로 촬영했어요




조명의 차이로 많은 차이를 느낄 수 있어요ㅎ.ㅎ





주차장 쪽에 보이는 프라그란자 간판이예요


F표시가 센터에 자리잡고 있어요


고급진 모습이예요







프라그란자 입구 옆에 보이는 벤치인데


너무 예뻐보여서 촬영했어요


아주 산들산들 분위기 좋게 보이더라고요ㅎ.ㅎ









프라그란자 내부 로비의 모습이예요


저기 위에 메뉴판이 보이고


 빵들도 다양하게 진열되어있어요








프라그란자는 빵이 맛있기로 유명해요


저녁시간이지만 아직 여러종류의 빵들이 있었어요ㅎ.ㅎ







맛있게 보이는 호두크림치즈 브레드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 이 브레드도 먹음직 스럽게 보였어요ㅎ.ㅎ









아메리카노는 3100원


라떼종류는 4000원, 4500원, 5000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용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곰돌이도 계단에 귀엽에 배치되어 있었어요






2층의 테이블중 하나


고급진 분위기를 보여주는 내부예요


뒤쪽에는 제빵하는 곳이 살짝 보이네요








내부에 액자에 걸린 사진인데


신기한 느낌이 들어 찍었어요


머리카락이 대신 토끼들이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어요





저희가 먹은 메뉴 중 하나인 먹물새우빵


사진으로 다시 보니 아주 먹음직 스럽게 보여요ㅎ.ㅎ




위에서 봤던 호두크림치즈 브레드


부드러운 빵과 크림치즈가 잘 어울렸어요


4등분으로 잘라서 먹었지용







맛보기 전에 먼저 사진을 여러장 찍어두었어용











이녀석은 녹차티라미슈로 위에 녹차가루가 아주 진했어요!ㅎㅎㅎ






아보카도를 좋아하는 저는 아보카도생과일쥬스


지인들은 녹차라떼와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저희들은 무언가에 집중하며


좋은 시간 보낸 것 같아요ㅎ.ㅎ


대구가볼만한곳 중 한 곳인 것 같아요!


대구팔공산카페 프라그란자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꼬로미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