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카페 모캄보!




대구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카페


아양기찻길 프리마켓 포스팅에 이어 대구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카페 포스팅해요~



아양기찻길의 요약내용은 전 포스팅에 기록해두었고


이번엔 카페의 사진을 몇장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도심속 위치한 아양기찻길!


아양기찻길 건물 입구에서 밖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입니다








아양기찻길 건물 입구


사진이 조금 흔들렸어요








흰색으로 인테리어되있는 대구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카페 모캄보!


생과일 상품 이미지가 이쁘게 보이네요









직원들이 계셔서 직원들이 안보이게 사진을 담았어요


메뉴가 작게보여서 안보이네요





아메리카노 HOT 3800원


아메리카노 ICE 4300원


바닐라라떼, 헤이즐넛라떼 HOT 4,300원


바닐라라떼, 헤이즐넛라떼 ICE 4,800원




생과일주스 5300원


에이드 5000원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6000원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포기했어요ㅜ.ㅜㅎㅎㅎ






카페가면 자주 먹는 허니브레드


먹음직스럽게 보여 촬영했어요 히히











카페에서 담소를 나누고 나오니 보이는 노을


아름다운 구름과 어우러진 노을이 나무에 살짝 걸린 모습이


너무 예쁘게 보여 촬영했어요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카페 모캄보 짧은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하므니다


이상 꼬로미였어요!




아양기찻길 카페 모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