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 태전동카페 이가커피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대구 태전동카페 이가커피 방문 포스팅이예요~

 

저렴한 가격에 맛 좋은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예용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LeeGa~ Coffee

 

 

 

 

 

카페 풍경이 이렇게 보이는

 

저녁에 방문해서 얘기를 나누었답니다~

 

 

 

 

자연적인 느낌을 담으려고

 

인테리어에 신경쓴 모습이 보여용

 

 

 

 

 

 

대구 태전동 카페 이가커피의 가격표예요

 

아메리카노는 3,000원

 

핸드드립커피는 4,500원 이예요

 

 

 

 

 

 

 

매장 카운터예요

 

더치커피 병제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용ㅎㅎㅎ

 

 

 

 

 

 

제품들이 포장도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였어요ㅎ.ㅎ

 

 

 

 

 

 

 

 

크리스마스와 연말기운으로 산타할아버지 인형도 있었어요

 

금색 장갑도 낀 산타할아버지 너무 귀여워요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게끔 여러 장식들이 있었어용ㅎㅎㅎ

 

 

 

 

 

여기는 물마시는 곳~

 

사용한 물컵은 카운터로 달라고 적혀져있네요

 

 

 

 

 

 

화장실에 휴지가 없는지

 

절약을 위한 용도인지 밖에서 가지고 가라고 해용ㅎㅎㅎ

 

 

 

 

 

 

더치커피가 정말 이런식으로 추출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더치커피의 추출 원리를 설명해주고 있네요

 

 

 

 

 

 

 

 

 

 

카페의 구석구석을 촬영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기계들의 가격이 꾀 비싸보여요

 

 

 

 

 

 

 

 

 

 

 

 

 

다양한 차종류는 이렇게 정리해두셨어요

 

심플하게 보기좋고 깔끔한 느낌이예요

 

 

 

 

 

전면의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꾀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랍니다

 

대구 태전동 커피생각이 나시면 한번 놀러가시는 것도 좋아요~

 

 

 

 

 

그럼 꼬로미는 이만

 

대구 북구 태전동 이가커피 카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