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파스타 사진이 너무 예뻐요

안녕하세요~ 꼬로미예용

 

파스타를 예쁘게 촬영해 포스팅으로 남겨두기 위해서 작성해요ㅎㅎㅎ

 

촬영 기기 : 캐논 EOS 750D

 

렌즈 : 단렌즈

 

 

 

 

샐러드

 

신선한 양상추와 다른 채소들이 싱싱해 식감이 좋았고

 

소스 또한 적절히 조화 되어 먹기가 아주 좋았어요

 

 

 

 

 

 

새우크림파스타

 

파스타에 초점을 잡고 촬영하니 아주 예쁘게 촬영되었어요

 

잘익은 새우와 이쁘게 뿌려진 파슬리들 이쁘게 데코레이션된 채소들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지 않나요?

 

 

 

 

 

 

 

 

 

불고기크림파스타

 

사진에 보이는 파스타 밑부분에 초점을 잡고 촬영된 사진이예용

 

이 파스타를 가만히 지켜보면

 

겨울이 다가와 첫눈이 내린듯한 이미지를 연상시키게 되요

 

차가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ㅎㅎㅎ

 

 

 

 

 

 

 

조금 더 멀리서 찍어 전체적 느낌을 보고파 찍었어요

 

양은 너무 배부르지 않게끔 적당하니 좋은 것 같아요

 

안남기고 다 먹을 수 있을 만큼?ㅎㅎㅎ

 

 

 

 

 

 

 

 

따끈따근한 브레드

 

겉은 조금 딱딱하지만 속은 아주 담백하고 쫄깃한 브레드

 

크림파스타에 찍어 먹기도 괜찮은 브레드였어요

 

이런 담백한맛 너무 좋아요

 

 

 

 

 

 

불고기크림파스타 전체 컷

 

단렌즈의 단점은 Joom-In, Joom-Out이 안된다는 것이 조금 불편하지만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오니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인물사진, 음식사진, 사물의 사진 등 활용도가 아주 높아요

 

앞으로 많이 활용해봐야 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