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송현동카페 일로커피 독서하러 다녀왔지요~

안녕하세요 꼬로미예요!

 

주말 혼자 독서하러 찾아간 상인동 주변 송현동카페 일로커피 카페의

 

간단한 포스팅 시작합니당ㅎㅎㅎ! 두둥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카 아메리카노와 스콘이예요~

 

커피한잔하며 배고플 때 빵한조각 뜯어먹으며 독서에 집중하려고 방문했었죠

 

폰을 많이 만졌다는 기억은 비밀로 할게요ㅎㅎㅎㅎ

 

 

 

 

 

 

 

개인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더욱 편안했어요

 

이 넓은공간을 소수의 사람들만 누리고 있으니 말예요

 

 

 

 

 

 

 

저는 제일 밑에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 혼자

 

메모하고 할일 들을 하고 있었어요~

 

병원과 붙어있는 송현동카페 일로커피라서 병원의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어요

 

 

 

 

 

 

 

 

버터와 딸기잼과 스콘

 

스콘은 잘 부셔지니 살포시 나이프질 해서 드셔야할 것 같아요

 

저는 손질을 잘 못해서 그런지 빵을 산산조각 내버렸어요ㅠㅠ

 

살짝 뿌려진 슈거파우더는 센스ㅎ.ㅎ

 

독서에 많이 신경을 써야하는데 잘 안되고 있어요 힝

 

포스팅하며 다시금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상인동, 송현동 카페 리뷰의  꼬로미였습니다

 

 

 

 

2018/01/05 - [ Daily] - 대구앞산카페 빈스빈스 와플이 맛있어용!

 

2017/12/31 - [ Daily] - 대구 태전동카페 이가커피

 

2017/12/27 - [ Daily] - 대구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카페 모캄보!

 

2017/12/24 - [ Daily] - 대구팔공산카페 프라그란자 다녀왔어요!

 

2017/12/15 - [ Daily] - 경대정문 카페 베헬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