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청도 분위기 좋은카페 블랑드블랑

반가워요 까보자예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시작해요


본 포스팅은 청도의 분위기 좋은 카페 블랑드블랑이예요


하늘이 비교적 깨끗한 날 다녀왔지롱요





블랑드블랑 Blan de Blang 흰색간판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무난했고 청도라서 그런지 공기가 좋아서


제 몸과 눈들이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지유


주차공간도 넓고 많아서 좋았구용







블랑드블랑 입구 수십년된 소나.무가 입구를 지켜주고있네용





블랑드블랑의 야외테라스 지금 나가서 먹으면 조금 쌀쌀할 것 같은 느낌이예요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계단옆에 귀여운 장식물과 카페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다양한 소품들에 눈길이 갔었어요


창가쪽에 있는 흰 커튼도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것에 한 몫하는 것 같아요











1인1음료 주문이 기본이라고 되어있어요~


2층에도 앉을 자리는 많은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힝





브레드류가 푸짐하게 맛있어 보여요


골드메달 애플음료는 카페에서는 필수아이템인가봐요 없는 곳이 거의 없네요ㅎㅎ





카페 카운터 전경


천장조명이 여섯개 그 아래 보이는 조명이 세개ㅎㅎㅎ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 밀크롤과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여유롭게 책도 보고 경치도 구경하고 대화도 나누고


공부도 하고 핸드폰도 만지작거리는 등 맑은 공기마시며 시간보내기 좋았던 이곳


블랑드블랑






해가지기전 노을의 느낌을 주는 예쁜 하늘과


블랑드블랑의 조명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해서 더욱 좋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