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핸즈커피 포르테월배점 카페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당


달서구 대천동에 있는 카페 핸즈커피 포르테월배점 소개해용


주말에 방문해서 차들이 꾀 많았던 핸즈커피







FORTE 디자인이 예쁜 포르테간판


아파트와 나무들을 배경으로도 돋보이네용





포르테 문양의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해요~


아래에는 메뉴들 몇가지가 소개되고 있네요


롱블랙, 카페라떼, 휘핑크림 카푸치노, 소이크림 라떼, 바닐라라떼, 아포가토 메뉴가 보이네요








핸즈커피 포르테점 카운터











맛있게 보이는 다양한 디저트메뉴들


저희도 여기메뉴에 보이는 메뉴를 주문했었지용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2시까지 라고해용


애완동물과 외부음식 반입은 안되고 스모킹 또한 안된다고 나와있어용











사진에서 처럼 카페를 찾은 손님들이 꾀 많았어요


뭔가 고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느낌을 받아요






위에 보이는 테이블에서 공부하거나 책보는 것도 좋겟다고 혼자 생각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책들고 와야겠는데용?ㅋㅋ






달콤고소 맛있게 보이는 먹음직스러운 브레드와 케익들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점 오르는 제 뱃살때문에 양보했어요



















핸즈커피 포르테월배점 테라스


야외를 즐기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았어요


시원한 바람 맞으며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용






















위에서 내려다본 핸즈커피 주차장


이른 시간이라서 차가 꾀 많았지만 


주차공간은 아직 여러대 남아있었어요~ㅎㅎ



















잘 가꿔놓은 정원


관리하려면 신경을 좀 써서는 안될 것 같은 규모 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용


대구 분위기 좋은 카페 시간나면 방문해 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