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상인동 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대구 남자 머리잘하는 곳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상인동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에서 펌을 시.술받고 왔답니다~


저는 머리가 너무 잘 길고 숱도 많아서 조금만 길면 지저분한 티가 팍팍 나서


주기적으로 손질을 해줘야 그래도 봐줄만 하답니다 ㅠ.ㅠ



제가 자주 애용하는 상인동미용실에서 현재 맨스타일펌(남자머리펌, 파마)이 29,000원 행사를 진행하기에


마침 잘 됬다하고 펌을 갔었지용~


카카오헤어샵과 네이버예약 및 전화예약 모두 가능하다고 하니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찰스리에 들어가기전 눈에 잘 띄는 현수막을 보고 찰칵 한장 사진을 담았답니다.


염색 29000원, 남자머리펌 29000원 행사 진행중이니 상인동이나 근처 달서구 진천동 등에 계신분들은 참고참고


찰스리 건물은 2층에 있는데 머리하는 모습을 일반 행인들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머리하기 전에 의자에 앉아서 제 머리를 한번 찍어봤어요


아주 뒤숭숭하죠?


머리가 꾀 굵고 숱도 많은 편이라 정리를 안하면 이렇게 된답니다용 히잉


또 머리 스타일도 투블럭이라 옆머리가 많이 자라면 모양이 안예쁘답니다


정리해주면 예쁘구용 ㅎㅎ







이 사진을 다시 보니 뭔가 바가지 머리 같은 느낌이 들어요


머리하러 간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왔더니 볼품이 없구먼유








머리 손질이 쉽게끔 펌을 해달라고 부탁드렸고


제 느낌을 잘 아는 디자이너님께서 중간크기의 롤로 말아주셨답니다


제가 조금 까다로운 편인데도 제가 원하는 헤어스타일의 사진이나,


이런 머리 한번 하고 싶은데 하면서 설명을 하면 금방 이해하시고 잘 맞춰서 해주시더라구용


최근엔 깔끔해보이게끔 리젠트펌, 댄디펌, 포마드펌 정도의 펌들을 시술했던 것 같아요






펌이 되는 시간동안 핸드폰을 만지며 커피를 한잔주셔서 홀짝홀짝 마셨어요


지금 사진으로 찰스리카페 메뉴를 보니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다음엔 다른 메뉴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짜잔 머리 시술이 끝났어요


머리는 시술이 끝나고 드라이기로 말리고 에센스만 바르고 마무리 했답니다


드라이기로만 말려도 머리가 잘 넘어가니까 좋았어요


더부룩했던 머리가 아주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되었거든요ㅎㅎㅎ



보통 출근할 때 왁스를 바르고 스프레이를 뿌리기도하공


에센스를 바르고 스프레이를 뿌릴 때도 있고


에센스만 바르고 갈때도 있고 매번다른데


손질이 편하게끔 펌을 한번 해놓으면 스프레이를 


안 뿌려도 헤어스타일이 잘 유지되더라구용 그점이 아주 편한 것 같아요 ㅎ.ㅎ




찰스리헤어테크 현재 행사중이니 방문하실땐 예약하시고 방문하세용~ㅎㅎ


카카.오헤어샵, 네이버.예약 전화예약 등 모두 가능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