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 화원유원지 나들이! 데이트하러 가요~


얼마전 다녀온 화원유원지 포스팅해요


민들레 꽃이 끝없이 펼쳐져 너무 예쁜 화원동산


날씨도 좋아서 꽃을 예쁘게 촬영하고 왔답니다~





민들레 꽃위에 자리를 잡으러 날아가는 꿀벌 한마리


초록초록한 배경에 새하얗고 노오란 민들레가 눈에 잘 들어오는 사진





제가 방문했던날 화원유원지의 풍경이예요


천하대장군과 여장군이 반겨주고 있어요


그 앞에 민들레 속에 들어가 사진을 찍는 분도 계시네요ㅎ.ㅎ





한적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산책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던 화원유원지


애기들도 엄마 손잡고 많이 나왔었죵






먼저 공원 이용수칙부터 보여드릴게용


애완동물이 출입금지된 공원, 금연공원, 취사는 금지

인라인스케이트 자전거 금지

노점상 금지

지나친 애정표현과 노숙은 삼가

22시부터 7시까지는 이용을 자제

그네는 13세이하


지나친 애정표현은 삼가해야한대용 크크






민들레 넘어로 화원유원지의 분수와 사문진교가 보이는 사진


예쁜 민들레를 먼저 담아봤어요 지금 아니면 담기 힘든 사진일 것 같아서 말이죵





제게 평화로운 마음을 주었던 민들레




화원유원지 돌길옆의 민들레






포토존을 소개하는 안내판이예요 저도 여기서 어떤 곳에서 촬영하는게 좋을까 봤었어요


사문진의 일몰, 달성습지, 명품보인 강정보를 감상할 수 있대용







화원유원지 길목 마다 민들레가 없는 곳이 없더라구용







화원유원지에 위치한 예술작품 한점


출품되었던 작품이죵



모형튤립도 예쁘게 화원유원지 공원의 분위기를 살려주고 있었어용






문화관광해설사의 집


사람이 없어요~ 여보세요







사문진교를 바라보며 민들레에 초점을 맞춰 찍은 사진




공원을 배경으로 민들레에 초점을 잡고 찍은 사진





화원유원지에 수놓은 수많은 민들레들




돌길옆의 민들레


예쁘게 피었어용 너무 아름다워용 ㅎ.ㅎ







낙동강 생태탐방로


난감에 기대기, 다이빙 금지, 낚시, 흡연, 쓰레기투기, 자전거 전동힐은 금지예용


피아노광장부터 중앙광자, 사장교, 포토존, 황토길, 주막촌, 생태학습관, 화원동, 달성습지들이


안내되어 있어용




또 제눈길을 사로잡았던 사문진 나루터


강정보에 유람선을 타고 가보자는 취지가 담겨져있네요




사문진 나루터의 역사


조선 세종부터 성종까지 무역의 중심지의 역할을 했던 이 곳


미국 선교사 사이드보탐 부부가 피아노를 최초로 한국으로 가져온 이곳


팽나무의 역사, 4대강사업으로 없어질 뻔 했지만 달성군의 노력으로 지켜내었다고도 알려주고 있네요






유람선 매표소예요


왕복과 편도에 따라, 주말과 평일에따라 가격이 달라지고


감면 해당자도 있고 사문진 출발시간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산책하기 좋은 사문진



독특하게 디자인도니 피아노건반도 있답니다



피아노 건반을 누르고 있는 아기




사문진 나루터 노래비


나루터야 나루터야 사문진 나루터야~ 기다려지네


한번 읽어봤어요






화원유원지 대형 시계


꽃들로 가득찬 시계예요 이거 관리하게 힘들 것 같아요


시계는 잘 맞는 것 같아요











북적이는 화원유원지 사문진 주막가게


아주 사람들이 붐볏엉요 꾀 한정적이긴 하지만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산책하다 출출해진 속을 달래기 좋았어요


많은 연인들과 가족들 친구들이 방문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노란색, 빨간색 꾀 큰 꽃에 속하는 꽃인데 아주 예쁘게 활짝 폈어요








흰색과 분홍색으로 너무 예쁘게 폇죵


배경화면으로 둬도 될 것 같아요ㅎㅎ





태극기 바람개비와 화원유원지를 지키는 천하대장군과 천하여장군











복채를 먹는 우체통






화원유원지의 멋진 작품 중 하나인 대형 피아노 


처음 피아노가 한국에 들어온 이곳인 만큼 아주 멋진 장식물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신기해요 아주 잘만들었어요 어떤 소재로 어떤 기술로 만들었는지 많은 노력이 들어갔음이


예상이 됩니다 





연자방아



책방








화원유원지 연못


고기가 살고 있을까요? 없을까요?


ㅎㅎㅎ



대구 가볼만한곳 화원유원지 유원지 방문 사진포스팅이었습니다


많은 가족들의 나들이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 대구에서 사랑받는 화원유원지


친구들과 함께 방문도 좋은 것 같아요


화원유원지 포스팅을 마칩니다 - 까보자 작성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버튼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