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 중구 맛집 8번식당 순대국밥


동생과 함께 대구 중구 8번식당에서 섞어국밥 한그릇 먹고 왔어요~ 동생으로 부터 소개 받아 함께 방문했던 인기가 많은 집 포스팅해둡니다.







8번식당 중구 본점은 24시간 영업하며 체인점이 8개가 있는 인기 있는 집이예요


간판에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촬영한 기록도 가지고 있어요





기본반찬과 함께 허파와 간을 준답니다


국밥이 나오기전에 따뜻한 고기를 소금에 찍어서 홀짝홀짝 먹었어요







야채무침도 인당 하나씩 주셨어요 요녀석도 아주 싱싱하고 좋았어요~


중구맛집 8번식당이 아주 바쁜집으로 제가 짐작이 갔던 것은 


많은 직원들이 있었고 저녁을 대비해 복장을 갖추고 음식을 준비하고 계셨어요






8번식당 섞어국밥


따끈한 중구맛집 8번식당표 섞어국밥이예요


그냥 보는 것은 일반 국밥과 동일해요~ 먹기전엔 모르는 것이 있어요


육수가 아주 진한 것이 남달랐어요






제가 좋아하는 순대도 잘 쫄깃쫄깃하게 먹었어요~


포스팅을 하면서 제 위는 순대가 먹고 싶다고 말하고 있어요 호잇




순대와 고기한입 쏙~ 든든하게 한그릇


개인적으로 저는 고기의 지방을 좋아하지 않아서 지방이 많은 고기는 동생에게 양보했어요^0^


편식하면 안되는데 말예요~






중구 맛집 8번식당 순대국밥, 돼지국밥, 섞어국밥 전문점 주소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버튼 한번 눌러주세요~


까보자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