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대구야경 강정보 디아크 색이 신기하게 변해요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대구 달성군 다사읍에 위치한 디아크 야간에 출사다녀왔어요~

바람쐴 곳이 없을까하면서 방문하게된 강정보 디아크

지금은 아직 성수기처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지는 않았어용

성수기때는 바이크를 타는 사람들과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 산책하는 사람들 등 아주 많은 사람들로 붐볐는데 말예요 바이크대여점들이 꾀 조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색상이 신기하게 변하는 디아크예술관 건물. 누가 인테리어 했는지 아주 기가막힌 건물이예요

대구 강정보 디아크를 하나의 관광지로 만든 건물이니 대단해요 면적 3688제곱미터에 세워진 3층 건물로  물고기모양도 조금, 물수제비와, 물밖으로 점프하는 물고기 모양, 도자기 모양등 전통적인 모양들을 조합해 표현한 건물이라고 해요.





건물 안에는 물결 홍보하는 것과 영상존 등 다양한 전시관이 있으며 대구의 문화관광 휴식공간으로 잘 자리잡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데이트장소로 손꼽는 곳이기도 해요. 벤치에 앉아서 함께 얘기하는 연인들과 함께 바이크나 자전거를 타며 아름다운 밤을 즐기는 풍경이 많이 보이거든요.



붉은색 디아크


루비색상의 디아크



에메랄드빛 디아크


보라색 디아크


자수정빛의 디아크



붉은빛을 나타내고 있는 디아크예술관 건물부터 다양한 색상으로 빛나는 건물을 촬영했어요. 몇가지 색상으로 변하는 것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어떤 색이 내가 볼 때 가장 예쁠까 하면서 촬영했던 기억이 나네요

색상별로 저에게 주는 느낌이 많이 다른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건물이 아주 고귀하고 아껴줘야할 어떤 느낌을 주고 푸른색이 잡힌 사진을 보면 보석같다는 느낌, 붉은색은 어떤 강한것을 내품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조금 더 축소해서 촬영해본 디아크예술관 자세히보면 디아크건물 주변에도 조명으로 환하게 비추고 있답니다

그외 다른 부분들은 불빛이 없는 곳이 많아서 캄캄한 곳에서 산책하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을 것 같아요








대구 다사 디아크 강정보 공터, 대구데이트코스예요


연인들이 많이 다니는 대구명소로 자리잡게끔 충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용







디아크 주차장


강정보 주차장



사람들이 성수기때 보단 훨씬 적었지만 메인주차장은 차들로 꾀 자리를 메우고 있었답니다

주차장이 두 곳있으니 참고하세용 바이크를 빌리려면 주차하고 다시 돌아가야하거든용





강정보 디아크는 대구 달성 다사읍 죽곡리에 있고 디아크문화원은 10시부터 18시까지 이용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니 방문에 참고하세용





대구야경 명소 디아크 사진찍으러 다녀온 포스팅이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감 콕 부탁드려용!


까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