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화원 니가 좋아하는 카페 이색적인 카페



화원 니가 좋아하는 카페 입구


화원에 위치한 카페~


이 카페는 분위기가 이색적이랍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월요일은 휴무라고 해요


니가 좋아하는 카페~


카페 이름이 참 독특하죠?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아메리카노와 블루슈페너였구용


케익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건 니가 좋아하는 카페 메뉴판이예요


1인 1음.료를 부탁한다고 해용






다양한 소품들이 있는 이곳


쉽게 보이지 않는 의자들도 보이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소품들도 곳곳에 있었어요







뭔가 다양하게 섞인 느낌이 드는 이곳


니가 좋아하는 카페


카페 내부 디자인이 무슨 느낌인지 통일성을 찾으려니 어려웠던 이 날ㅎㅎ


룸이 5~6개 정도 있던데 실제 앉을 수 있는 곳은 3~4곳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화장대 룸에서 화장하는척 한번 흐흐


화원에도 카페가 있으니 주변에 계신분들 커피마시러 방문해도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