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칠곡3지구맛집 야끼화로 차돌박이 갈비살 얌얌

 

칠곡3지구맛집 야끼화로 포스팅해용

 

야끼화로는 일본식으로 된 고기집이예용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는데 먼저 메뉴부터 소개할게용!

 

 

 

 

 

야끼화로 메뉴판

 

야끼니꾸안창살 8,000원

야끼니꾸 갈비살 9,000원

타래니꾸 7,000원

와규등심 14,000원

와규꽃살 15,000원

와규 진갈비 16,000원

차돌박이 7,000원

황제갈비살 10,000원

한우육회 18,000원

생삽겹살 8,000원

아베리코 꽃목살 11,000원

돼지왕갈비 11,000원

수제소세지 6,000원

껍데기 6,000원

 

종류가 아주 많아서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고르는데 애먹었어용ㅎㅎㅎ

 

 

 

 

야끼화로 식사류 메뉴

 

육회초밥, 영덕대게딱지장볶음밥, 영덕대게살라면

한우육회비빔밥, 비빔밥, 물/비빔냉면, 막국수, 계란찜, 된장찌개 등이 있고

 

주류와 사케, 점심메뉴와 점심특선도 있어요

 

점심때 방문하면 식사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영덕대게딱지장볶음밥이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었던 날이라서 밑으로 내려가면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고기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야채들과 재래기, 장을 가져다 주셨어요

 

 

 

 

칠곡3지구 야끼화로 실내 인테리어예요

 

일본식 불판부터 실내 구조는 일본고깃집과 꾀 닮았어요

 

 

 

 

 

 

 

야끼화로 차돌박이

 

 

야끼니꾸 갈비살

 

 

 

일본식 불판에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고기가 금방 잘 익었어요 일본에서 먹던 고기맛은 아니어서 실망했지만

 

야들야들하게 살살 녹는 고기가 마냥 좋았어요

 

 

 

 

 

소고기는 너무 익히면 질겨지니

 

때에 맞게 잘 익혀지면 다른 앞접시에 옮겨서 먹고 굽고 먹고 했어요

 

 

 

 

차돌박이 살살 구워 먹으니 식감과 맛이 좋았어용

 

차돌박이를 좋아하는 일행과 함께 였거든용

 

 

 

 

 

밥과 함께 주문한 된장

 

된장은 일반 된장느낌으로 특별하지 않았어용

 

그래둥 시원하게 잘 끓여주셨어요

 

 

 

 

 

육회를 먹고싶어하는 일행이 계셔서 주문해본 육회

 

야채와 배 노른자를 비벼서 냠냠

 

육회에 생생한 식감은 별로 없었고 배와 양념이 어린이 입맛인 제게는 잘맞아

 

맛있게 먹었어요

 

 

 

 

 

야끼화로 양념 안창살

 

호불호가 갈렸던 양념고기였어요

 

일행중 한명은 괜찮다 한명은 일본식 양념이 아니고 기름지다는 평가가 있었던 요녀석

 

우리나라 양념으로 만들어진 고기예용

 

 

 

 

뜨거운 불에 후다닥

 

양념이 된 고기라 금방 안뒤집어주면 타니까 잘 돌보셔야해요

 

 

 

 

게가 쪼금 들어간 라면 안성탕면 맛이 났어용

 

저는 튀긴음식은 잘 안맞아서 맛만보고 말았어요ㅎ.ㅎ

 

 

 

 

대구까보자

 

칠곡3지구맛집 일본식음식점 야끼화로대구점 가는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도움이 되는 리뷰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