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대북문맛집 올라 하우스


안녕하세용 까보자입니다


친구와 함께 방문한 경대북문맛집 올라하우스를 소개해용


올라하우스는 골목에 위치한 음식점이랍니다.




저기 멀리 검정색 올라하우스 간판이 보이네요


중화요리집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방문시 사진을 참고하세용








올라하우스 메뉴


돼지갈비찜, 소고기다데기비빔밥


돼지두루치기, 돼지불고기, 오징어두루치기, 돼지찌개


돼지김치찌개, 차돌박이 된장찌개, 삼겹살전


학생들의 입맛에 맞게끔 두루치기, 불고기, 찌개 등 기본적인 메뉴들이 많이 있어요


안주 메뉴도 따로 있어용~











올라하우스 내부는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었어요


식물을 좋아하시는 사장님이신것 같아요~ 화분들이 꾀 많았어요


테이블과 녹색, 검정색 의자들






벽에 잘 붙여진 사진과 메뉴


돼지김치찌개, 두루치기, 삼겹살전


삼겹살전을 저는 못 먹어봤는데 맛이 궁금하네요ㅎ.ㅎ






올라하우스 물은 셀프예용


주문시 바로 조리를 하면서 조금 늦거나 순서가 바뀔 수 있다는 문구를 붙여두셨어요


바쁠때 음식이 바뀌고, 물도 바로 내드리지 못해서 민원이 들어왔었구나 혼자 생각을 한번 해봅니다


ㅎㅎㅎ





쪼르륵 물한잔





저희가 주문한 돼지두루치기가 나왔어용


예쁘게 뿌려진 깨덕분에 훨씬 맛있게 보이네용


그리고 전체적으로 양이 푸짐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잘 먹기때문에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음식이 간이 잘 맞았고 따뜻할 때 밥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어욤






다양한 싱싱한 야채들과 한끼 식사로 좋았던 두루치기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친구와 함께 출출한 배를 달래려 방문한 경대북문맛집 올라하우스 포스팅이었어용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