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산카페 대구대카페 마고플레인 빵집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당

 

대구대카페 마고플레인 포스팅해요

 

요기는 빵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젊은 고객들이 아주 많이 찾는 곳이죵

 

먼저 마고플레인의 야외테라스부터 살펴볼게용

 

 

 

 

마고플레인 앞 야외테라스

 

 

여름에 야외 테라스에서 드링크와 빵을 먹으면 아주 좋겠어용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마고플레인 실내

 

마고플레인 실내

 

 

경산카페 마고플레인 실내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건물 앞뒤에는 주차장이 넓답니다~

 

 

 

 

많은 테이블이 있어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margaux plain

 

공부하는 학생들과 대화를 나누러오신분들 등 다양했는데

 

연령대는 꾀 낮았어요 제 나이또래들이 많았어용

 

 

 

 

 

2층에서 내려다본 마고플레인 카운터와 빵이 놓여진 진열대

 

 

큰 테이블과 마고플레인 천장 조명

 

 

 

 

 

 

다양한 빵들이 있었어요

 

저는 처음보는 빵들도 많았어요 먹음직 스러운 빵들이 많았지만

 

배가 부른상태라서 제 식욕을 자극하는 일부만 골라서 먹답니다

 

 

 

마고플레인표 칠리소세지빵

 

 

 

쇼콜라 6,000원

 

달콤달콤 맛있게 보이는 쇼콜라

 

 

 

생크림 카스테라

 

 

마고플레인 식빵

 

 

 

 

 

 

 

 

 

 

 

 

 

 

통에 담겨져 있는 라스크들

 

딸기라스크와 초코라스크가 보이네용

 

 

다양한 종류의 식빵들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빵들도 아주 많았어용

 

 

맛있는 크림이 듬뿍 올라간 먹물빵

 

 

 

 

 

 

 

마고플레인 2층

 

빵을 골라서 저희는 2층 테이블로 올라갔어요

 

메인테이블을 제외한 룸형식의 테이블들은 자리가 가득차서 말이죵

 

 

 

 

 

 

저희가 주문한 빵을 두명 세명이서 자르기 시작했어용

 

 

예쁘게 잘라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빵이 쉽게 예쁘게 안잘려서 메롱됬어요

 

 

 

 

 

조곰은 딱딱했던 녀석

 

안에 샐러드맛이 나는 소스가 들어있어용

 

 

 

 

 

 

달콤달콤 살이 잘 찔것같은 빵

 

하지만 맛있어용 만쥬같은 빵이었는데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융

 

 

 

 

 

 

 

 

녹차인절미빵

 

인절미 좋아하시는 분께 잘어울리는 빵~

 

함께 방문하신분이 맛있다며 좋아하셨던 기억이 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따뜻한 블루베리라떼도 함께 주문해서 먹었어요ㅎㅎ

 

경산카페와 빵집을 찾으신다면 요기 한번 놀러가보세용

 

대구대분들은 모르시는 분이 없는것같아용

 

빵이 맛있어서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