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창녕남지맛집 왕갈비탕 깔끔한집

 

얼마전 방문했던 경상남도 창녕남지

 

창녕남지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며 시내를 한바퀴 돌다가

 

발걸음이 멈춘 왕갈비탕 갈비찜에서 먹은 메뉴를 포스팅해요

 

창녕에 방문해 먹거리를 찾으신다면 구경해보세용~

 

 

 

 

창녕 왕갈비탕 메뉴

 

왕갈비탕 11,000원

 

육개장 7,000원

 

갈비탕하나, 육개장 하나를 주문했어요

 

 

 

 

 

원사지는 국내산부터 호주, 캐나다 등으로 이뤄져있네용

 

 

 

 

창녕남지 실내 테이블들이예요

 

실내가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용

 

이날 날씨는 조금 흐렸던 것 같아요

 

남지에 방문했을 때 무엇이 맛있을까 고민하다가 찾지는 못하고

 

그래도 이집에 한번 가봐야겠다하고 방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창녕남지의 육개장

 

그냥 멋모르고 찾아간 집인데 음식이 깔끔하고

 

육개장 맛도 좋았어요 이집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제 마음에 들었어요 헤헤

 

 

 

 

왕갈비탕 갈비찜 밑반찬들이예요

 

단무지가 맛있었어요

 

매운것을 잘 못먹는 저는 자극적인 것은 동행에게 양보했지용

 

 

 

왕갈비탕 갈비가 컷어용

 

요녀석도 국물맛이 좋더라구요

 

깔끔하게 따뜻한 국물을 먹으니 힘이 불끈날 것 같은 기분

 

 

 

 

 

뼈에 붙어있는 갈비 고기

 

 

 

 

싱싱한 야채들이 듬뿍 들어간 육개장

 

국물이 아주 괜찮앗어요 집밥먹는 기분이었어요

 

 

 

 

포스팅하다보니 한입 먹고 싶다는 생각이 다시 드네요

 

창녕에 깔끔한 이집 멋모르고 방문했다가 포스팅으로 남겨둡니다 흐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보셨다면 아래의 하트버튼 한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