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중구 패밀리레스토랑 국화정원 코스요리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대구 중구 패밀리레스토랑 국화정원 소개합니다


국화정원은 진석타워 옆에 큰도로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국화정원 입구입니다. 정식메뉴와 코스요리 찜메뉴 등의 메뉴가 소개되어 있네요


주차는 300미터 부근에 경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해요





국화정원에 들어가니 여러개의 방이 있었고


방마다 테이블이 차려져있었어요


위에는 예약손님을 위해 미리 준비되있던 테이블이었어요





대구 중구 패밀리레스토랑 국화정원 원산지 표기판이예요


삼겹살, 닭고기, 광어회, 쌀, 배추가 국내산이고


 소고기, 돼지고기의 등갈비, 오리고기 등은 호주산, 스페인산, 중국산이네용




국화정원 테이블 위에 예쁘게 차려진 컵과 페이퍼





국화정원 메뉴판입니다


국화정식에는 불고기정식, 국화정식, 국화정원정식, 한방버섯샤브정식, 국화정원샤브정식이 있고


국화정원 찜에는 해물갈비찜과 버섯흑태찜 사이즈는 소, 중, 대로 선택이 가능하게 되있어요





국화정원 샤브 한정식메뉴


국화정원 샤브 한정식 메뉴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일 수도 있겠어용





국화정원 샤브, 국화정원 스폐셜


뒤로 갈수록 코스요리는 반찬 몇개가 바뀌고 추가되고 해용









샤브를 익혀 찍어먹을 장과 앞접시들





국화정원 제철야채


두릅과 고소한맛이 나는 제철나물인데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해파리무침


톡쏘는 맛이 강했어요 저는 한입먹고 안먹었어요ㅎㅎ




잘 익혀 나온 새우 껍질을 벗겨 먹었어요


싱싱하지는 않았어요 그냥 먹을만 했어요





갈비찜


원산지표기를 보면 미국산 소고기로 만든 갈비찜


야채 많이 들어 좋았어요





연어




샤브용 고기


야채를 풍부하게 넣은 육수에 살살 익혀먹었어요ㅎ.ㅎ


정말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용~


어제 샤브샤브집에 방문했는데 테이블이 가득 차있었어요


손님이 아주 많더라구용







배불리 먹고 국화정원을 나가는 길이예요


예쁜 목재로 이뤄져있어용





나오면서 찍은 들어가는 입구


신발이 꾀 많네요ㅎ.ㅎ




대구 중구 상견례, 행사모임으로 많이 이용하는 곳


처음 가본 대구 중구 패밀리레스토랑 국화정원 포스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