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동성로맛집 스시준 초밥이 예술이양

 

안녕하세용

 

동성로 현대백화점 근처맛집 스시준 포스팅해요

 

동성로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맛집이예요

 

이곳에 초밥을 먹으러갈 때 항상 웨이팅을 10분이상씩 하고 먹는 곳이지용~

 

싱싱한 초밥 한번 구경해볼까용

 

 

 

 

 

 

대구 염매시장 근처에 위치한 스시준 초밥전문점

 

밖에서는 두분이 줄을 서서계시네용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래도 조금 적은 웨이팅 숫자예용

 

내부에서는 앉아서 기다리고 있답니다

 

여러번 방문해봤지만 직원들은 매번 남자직원들만 있었어요ㅎㅎ 좋아요

 

 

 

 

 

 

저는 현대백화점에서 볼일을 보고 가깝기도하고 맛있는 집이기도 해서 방문했었죵

 

이 사진은 제가 웨이팅을 하며 찰칵 찍은 사진이예용 앞에 두 여성분은 맛있게 초밥을 드시고 계셨고

 

직원들은 열심히 주문받은 초밥을 만들고 계셨어요 참 포장도 되니까 웨이팅이 싫은 분들은 참고하세용~

 

 

 

 

 

 

 

 

 

동성로맛집 스시준 메뉴판

 

모듬스시 12,000원 / 참치스시 13,000원

 

참돔스시 13,000원 / 소고기불스시 13,000원

 

광어스시 13,000원 / 생연어스시 13,000원

 

생새우스시 12,000원 / 초새우스시 12,000원

 

유부스시 8,000원

 

스시준 스시A(세트메뉴) - 광어, 지느러미,  생연어, 참돔 각 3P  14,000원

 

스시준 스시B(세트메뉴) - 구운초밥, 소고기, 생연어, 생새우 각 4P  14,000원

 

맥주와 음료도 판매되고 있네용

 

회도 크고 재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메뉴를 주문해놓고 기다리던 중 나오는 샐러드와 쇼가, 닌닝쿠 그리고 우동

 

우동도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 메뉴로 나온답니당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불스시와 스시준 스시B 세트를 주문했고

 

연어 초밥을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스시준에서는 소고기불스시와 연어가 맛있어요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 흐엉

 

 

 

 

 

 

사진이 실물보다 비교적 덜 예쁘게 찍혀서 조금 아쉬워요

 

직접보는 모습은 아주 예쁜데 다음에 방문하면 조금 더 정성들여서 찍고 확인해야겠어요

 

소고기와 생새우, 연어 회가 아주 큼직큼직하죠?ㅎㅎ

 

 

 

 

 

 

 

 

 

생연어를 느끼해서 잘 못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토치로 잘 구워진 연어초밥도 판매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생연어를 잘 못드시는 분도 여기 스시준에서는 잘 드시더라고용

 

 

 

 

 

 

 

 

 

 

 

일본에서 초밥을 먹는 느낌이 나는 스시준

 

연어회도 아주 큼직큼직한데 입안에 들어가면 살살 녹아요 - 3-

 

식사시간에 조금 일찍 방문하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으니

 

방문예정이시라면 한번 계획해보세용~

 

 

 

 

 

 

 

 

대구 중구 남성로(동성로) 스시준 - 까보자가 작성했어요

 

글을 보셨다면 페이스북 까보자 팔로우 좋아요 한번 해주세용~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아래의 하트버튼♡도 콕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