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칠곡맛집 3지구 신신반점 매콤한 짬뽕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당

 

칠곡 3지구 칠곡프리미엄 영화관 근처 중국집 신신반점 포스팅합니당

 

칠곡3지구 중국집은 많은 유동인구가 있어서 늦은 시간에도 손님이 많은 곳이예요~

 

영화관 가기 전에 잠깐 출출한 배를 달래려고 저는 요기 신신반점에 방문했었어요

 

 

 

 

 

 

 

 

신신반점 짬뽕~ 조금 매콤한 짬뽕이예요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어서 짬뽕은 몇젓가락만 찝어 먹었어요

 

야채와 해산물들이 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던 짬뽕

 

보통 먹는 짬뽕과 맛은 비슷했어요 크게 특별한 것을 느끼지는 못했던 것 같아용

 

 

 

 

 

 

대구북구 칠곡 신신반점 볶음밥

 

저는 요즘 근무하면서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는 볶음밥을 자주 먹었어요

 

신신반점과 제가 자주 먹던 볶음밥맛을 한번 비교해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요녀석도 특별한 것은 없었어요

 

제가 먹었던 볶음밥이 더 맛이 좋았어요ㅎㅎ

 

고들고들하게 볶아진 밥에 짜장을 비벼 먹으니 배불렀어용

 

 

 

 

 

 

볶음밥과 같이 나온 짬뽕국물

 

요녀석도 제게는 매워서 어느정도만 먹었어요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신신반점을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아용ㅎㅎ

 

다음번엔 안맵게 부탁드려야겠어요

 

 

 

 

 

 

 

 

 

 

신신반점 칠곡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소는 대구 북구 구암동 770-1

 

전화 : 053-321-9696

 

 

 

칠곡3지구맛집 매콤한 짬뽕 신신반점

 

간단하게 작성한 포스팅 마칩니다~

 

글을 읽어보셨다면 페이스북 까보자 팔로우 좋아요 눌러주세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