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산맛집/진량]나주곰탕 먹어본 사람만 알아~

경산맛집 나주곰탕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얼마전 대구/경산 진량에 오픈한 경산맛집 나주곰탕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본 포스팅은 별도의 원고료없이 순수하게 작성된 포스팅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










바우네 나주곰탕은?


바우네 나주곰탕은 모두가 원하는 맛좋은 곰탕 만들기를 목적으로 달려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두둑한 고기양과 인심을 꽉채운 국밥한그릇을 대접하며 건강과 원기회복에 힘쓰는 대표적 서민음식 곰탕전문점으로 현재는 현대인의 입맛까지 사로잡게끔 다양한 메뉴들로 접근과 가격경쟁면에서도 우세해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곰탕집입니다.











경산맛집 바우네 나주곰탕 가격표/메뉴판


진량맛집 바우네 나주곰탕의 메뉴판을 소개해요 메뉴판은 크게 식사류, 안주류, 주류 세가지로 분류되며 식사류에 기본메뉴인 바우네 곰탕, 맑은나주곰탕은 착한가격인 6,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그리고 매운곰탕, 우거지곰탕, 영양곰탕, 소내장탕, 소머리탕, 도가니탕 12,000원까지 다양한 국밥 종류가 판매되고 있었고 안주류는 바우네 수육 15,000원이 기본적인 메뉴였고 매콤한 메뉴들도 있었답니다. 술안주로 적절한 음식들이 많았어요











바우네 맑은나주곰탕과 도가니곰탕, 도가니수육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나온 밑반찬들이예요

깍두기와 김치, 고추, 양파간장조림, 된장이 나왔어요ㅎㅎ

나주곰탕의 사장님은 인상이 아주 좋았어요 포근하고 매너가 아주 좋은신 것 같았어요

이날 저는 사장님의 딸과 가족분들이 함께 일하고 있는 모습을 봐서 더욱 정이 갔던 것 같아요

음식점 10년 이상 경력도 가지고 계셔서 음식의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계셔서 음식맛이 남달랐어요








나주곰탕 맑은나주곰탕


저는 나주곰탕에서 맑은나주곰탕 6,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듣던대로 고기양이 많았어요 마진이 많이 남을까 할 정도로 푸짐한 양의 고기가 탕안에 들어있었답니다. 잘 우려낸 따뜻한 육수에 부드러운 소고기와 밥을 한 숟갈 떠 먹으니 기분이 좋았고 든든함까지 느껴졌어요~











나주곰탕 도가니곰탕


말랑말랑 뼈에 좋은 도가니가 듬뿍든 나주곰탕의 도가니곰탕이예용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영양듬뿍 진한 육수에 도가니 덩어리들이 가득든 메뉴랍니다.

옆에서 동생이 먹던 도가니 곰탕을 몇 숟가락 먹어봤는데 아주 쫀득한게 콜라겐 덩어리를 먹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나주곰탕 도가니수육


건강과 맛을 함께 얻을 수 있는 바우네 나주곰탕 대표안주인 도가니 수육이예용 가격은 25,000원

집게로 뼈다귀를 하나 집어 쫀득한 도가니를 뜯어먹으니 아주 담백함이 느껴졌어요. 도가니 수육을 주문하면 잘 양념된 부추도 함께 나오는데 부추에 도가니와 고기를 살짝 싸서 먹으니 맛이 더 좋았어요. 안주로 아주 적합한 음식이예요. 콜라겐이 풍부해 관절과 피부에도 좋으니 효능을 톡톡히 하는 메뉴!



김이 모락모락나는 도가니수육


나주곰탕 소고기



도가니 한입 하실래요?



참! 경산대구맛집 나주곰탕에서는 코카콜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모두들 좋아하는 음료인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환타 3병도 식사중에 함께 먹었어요

이런 맛있는 음식에 코카콜라가 없다면 음식의 마무리가 안되죵~



경산 나주곰탕 찾아오시는길(길찾기)


경산 진량 나주곰탕은 큰 도로변에 잘 보이게끔 위치해 있어요


찾아가실 때 참고하세용~



가족과 함께 방문했던 나주곰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는 공감버튼 한번 콕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