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달서구맛집] 상인동 두남자찜닭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대구 먹거리 상인동맛집 두남자찜닭 포스팅해요~

 

데이터가 차곡차곡 쌓이면 대구 맛집 블로그가 되겠다는 생각을 하면서용 흐흐

 

찜닭은 좋아하는 동생과 저는 상인동에서 볼일을 보기전에 식사를 함께 했지용

 

 

 

 

 

 

두남자찜닭의 문구를 살펴보면 최상의 맛을 내기위한 조리시간은 20분이라고 해요

 

신선한재료를 사용하고 손질하는 과정까지 두남자의 진솔함을 보여주겠다는 이미지가 잘 나와있네요

 

그만큼 신경써서 깔끔하고 좋은 맛을 낼 수 있는 것 같아용

 

배달은 되지는지 모르겠네용~

 

 

 

 

 

 

 

저희는 두명이라 뼈있는 반마리로 간장마늘찜닭치즈토핑을 추가하고

 

공기밥을 하나만 주문했어요

 

그럼 가격은 22,000원 이네요 ㅎ.ㅎ

 

남자 두명인데 반마리를 주문하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늦은 점심식사시간에 방문해서 꾀 조용한 두남자찜닭 테이블

 

한커플이 한 테이블만을 차지하고 있네요~

 

저희가 먹던 중에 고객이 여러명와서 금방 시끌벅적해졌어요

 

 

 

 

 

 

두남자찜닭 단무지와 가격 영수증이 보이네용

 

간장 뼈있는반마리(순한맛), 치즈추가, 공기밥ㅎㅎ

 

 

 

 

 

 

나갈때쯤 찍었던 사진이예요

 

손님들이 뒷쪽 테이블들에 자리를 잡고있는 모습들이 보이네용ㅎ.ㅎ

 

테이블들이 많고 넓어서 이용하기 편한 대구 달서구 상인동 두마리찜닭이예요

 

 

 

 

 

 

 

두남자찜닭 운영시간이예요

 

영업시작시간은 11시30분이고 종료시간은 10시 30분이예요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30분까지 받는다고 되어있네요~

 

 

 

 

 

 

두남자찜닭 쫄깃한 치즈와 먹음직스러운 닭고기 영상으로 남겨뒀어요

 

실물 한번 구경하세요잇!ㅎㅎㅎ

 

읽으신분은 로그인하지않고 콕 누를 수 있는 공감 한번 부탁드려요!~

 

 

 

 

상인동 두남자찜닭 포스팅 까보자 작성^^

 

제가 자주 방문하는 미용실 상인동 찰스리헤어테크 근처에 두남자찜닭이 위치하고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