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포항야경/가볼만한곳/명소] 호미곶 드라이브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포항가볼만한곳 명소 호미곶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사진도 찍고 친구들과 만나서 얘기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 하루였지용

 

날씨가 따뜻해짐에 바다생각이 많이 났었고

 

때마침 친구와 마음이 잘 맞아 함께 밤바다를 보고 왔었어요

 

 

 


 

포항 바다소리 영상으로 남겨뒀어요

 

조용한 가운데 바다소리를 들어보니 저는 감성에 젖어들었어요

 

한번 들어보세요

 

 


 

 

환히 빛나는 조명아래 빛나는 간절곶 대표 이미지 상생의손

 

볼때마다 저기 한번 올라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저기 올라가보신분 계신가요?ㅋㅋ

 

 

 

 

 

 

포항 호미곶 광장

 

아침에 뜨는 해를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곳이죠

 

밤에도 조명들이 어둠을 환하게 밝혀주고 있는 곳이예요

 

 

 

 

 

오토바이 동호회는 두팀 정도 방문했었는데 그 분들이 가고나서 사진을 찍었어요

 

그분들이 가고나니 아주 조용하게 바다소리만 들려왔어요~

 

 

 

 

 

 

 

포항 상생의손 뜻/설명

 

오른손은 바다쪽에 있고 왼손은 육지쪽에 있어서 상생의손 1992년도에 제작되었네요

 

상생의 손들은 햇살을 받고 포용하는 의미들을 담고서 음양의 화합과 전체적인 조화로

 

새천년을 지켜 나아갈 강한 이미지를 표현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요

 

 

 

 

 

 

 

 

 

 

 

 

 

포항 호미곶 카페와 편의점

 

늦은 저녁이라 카페는 문을 닫았고 편의점은 운영되고 있었어요

 

 

 

 

 

 

 

늦은 밤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는 편했어요~

 

밤바람이 조금 차갑긴 했지만 바다를 보면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이 좋아요

 

마음속에 있는 걱정거리가 해소되는 기분이 많이 들었어요

 

호미곶 광장은 아주 넓고 산책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포항 간절곶 시원하게 부는 바람소리를 들으며 밤바다야경을 구경했던 밤

 

기억하려고 포스팅해둡니다

 

포항가볼만한곳 포항명소 까보자 포스팅이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한 공감 부탁드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