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의성가볼만한곳] 의성휴게소 카페

 

안녕하세요 까보자예용 의성갈만한곳 의성휴게소 카페를 소개해요!

 

먼저 고속도로 위에 있는 휴게소는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시구용

 

의성휴게식당으로도 검색가능한 의성휴게소입니다.

 

카페와 편의점 식당 주유소 등이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의성휴게소 중에 제가 이용했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의성휴게소 전경

 

의성휴게소 전경

사진 중앙에 불빛이 환하게 비치는곳이 의성휴게소 카페입니다.

 

비가오는 날이라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없고 또 저녁시간이라서 멀리서 모습만 남겨두는 식의 촬영을 했어용

 

이 건물 오른쪽에 식당과 편의점이 있어요~

 

요즘은 상주영덕간 고속도로가 작년 12월 20일경에 개통되면서 방문고객이 많이 줄어든 실정이지요

 

 

 

 

 

 

 

의성휴게소 카페 내부의 모습이예요

 

저기 위에 카페 메뉴판도 살짝 보이고 많은 글라스잔들이 있었어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커피류와 스무디류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주문했는데 간식거리 비스킷들도 주셨어요

 

 

 

 

 

 

 

 

 

사람이 적은 저녁시간에 방문해 저희 말고는 아무도 없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방해받지 않고 그 공간을 독차지해 이용할 수 있었거든요ㅎㅎ

 

 

 

 

 

 

 

 

카페 한편에는 간이 당구대도 있었어요

 

귀여운 소품이었어요 다음에 가면 한번 해봐야겠어요

 

커피값내기 하면 재밌을것 같아요

 

 

 

 

 

 

시계와 장식품 등 다양한 소품들도 카페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도 많았어요

 

가격은 좀 비싼편 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구경만 했지요~ㅎㅎ

 

 

 

 

 

 

의성휴게소 장식품

 

제 눈길을 사로잡은 용접으로 만든 프라모델들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트랜스포머 에일리언 등등 한번 구경해보세요

 

크기도 크고 무거웠어요 가격은 50만원정도 한다고 들었어요

 

의성휴게소 로봇

 

 

 

로봇 하나하나가 깨알같은 쇠조각들로 하나의 몸체를 이루고 있었어요

 

이 장식품들은 해외배송으로 받아서 조립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재료들도 직접구해서 용접해서 만든 것인지 알았어요

 

그래도 대단하고 신기했어요ㅎ.ㅎ

 

 

 

 

의성휴게소/의성휴게식당 위치

 

넓은 주차장과 주유소도 있으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의성가볼만한곳 포스팅에 까보자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