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산맛집/진량맛집] 초원애 뷔페 리뷰!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경산맛집/진량맛집/한식뷔페 초원애를 소개합니다


경산에 계신분들은 물론 다른 곳에 계신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한식뷔폐예요


음식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아주 애용하는 곳이지용


또 너무 예쁜 미모의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셔서 좋은 기분을 선사받곤 해요


저는 이 날 손님이 없는 조용한 시간에 방문하고 왔어용~ ^^*



초원애의 입구 / 내부 / 뷔페존 / 편의성 / 음식 등의 내용으로 작성했어요!








멋스러운 초원애 한식뷔페 건물의 간판


글씨체가 너무나 멋지군요~? 장독대와도 아주 잘 어울려요





그럼 경산맛집/진량맛집 초원애 한식뷔페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경산맛집/진량맛집 초원애 입구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마감입니다







가격이 아주 착한 경산맛집 초원애 한식뷔페


단돈 6,000원 많은 분들이 애용할 수 있게끔 착한가격이죠?








경산맛집 초원애


많은 손님들을 위해 자리 여유가 있는 초원애 한식뷔페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와 분위기






경산맛집 초원애 한식뷔페


싱싱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만큼 떠서 먹을 수 있는 공간








지저분한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





와이파이가 필요한 고객님들을 위해 제공되는 와이파이와


경산맛집 초원애 한식뷔페 가격표


성인이 6,000냥, 초등학생 5,000냥, 미취학 3,000냥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이예요






초원애 건강밥


제일먼저 보이는 수저들과 밥이 있는 곳이예요


 건강밥과 쌀밥 두 종류가 있었어요


여기서 원하는 밥을 먹을만큼 떠 먹으면 된답니다








한식뷔페답게 콩나물, 미역줄기 등 신선한 야채들로 만들어진 밑반찬들이 있는 곳이예요


저는 미역줄기를 좋아한답니다ㅎㅎ





향긋한 쌈야채들 한꺼번에 많이 가지고 가셔서 남기는 분들이 많으셔서


드실만큼만 가지고 가세요라는 문구가 붙여져있어요


꼭 드실만큼만 가져가셔야 해요~ㅎㅎ


음식물을 버리게되면 너무 아까워요ㅜ.ㅜ










제가 좋아하는 고기!


밥과 살짝 말아먹으면 살살녹으며 알맞게 잘 배어있는 양념맛은 덤


좋아용~






시원한 무가 끝내주는 꽁치조림


저는 생선도 좋아라합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후라이드치킨




얼큰하고 깊은맛이 나는 감자탕






포스팅하면서 반찬들을 구경하니


삶은 계란과 번데기까지 반찬 종류가 정말 다양함을 다시금 느끼고 있어요
















김밥, 수육, 튀김류, 구이류, 장류 등등 음식 하나하나 음식맛이 아주 기가 막혀요


어떻게 이 많은 음식을 이렇게 맛있게 만들었을까 생각을 종종해봐요


노하우를 조금 알고 싶은데요?ㅎㅎㅎㅎ














옥수수, 오란다, 사과, 백설기, 샐러드 등 디저트류


제가 아주 좋아하는 고구마 한입크기로 잘 썰어져서 좋아요


알맞게 잘 삶아져서 폭신폭신 맛도 좋은 밤고구마




경산맛집/한식뷔페




















코카콜라 제품을 애용하는 경산 초원애 한식뷔페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 환타를 활용하네요


고객들이 제일 많이 찾는 제품들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것만으로도 아주 좋은 괜찮은 음식점임을 한눈에 알 수 있네요!


최고최고 - 3-










뷔페를 맛있게 다드신 후 빈그릇을 넣는 곳이예요


다드시고 나면 디저트를 드셔야죠?









경산맛집 초원애 디저트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마련된 디저트류들


아이스크림과 커피 ^0^


이부분까지 찾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 것 같은데 그 점들도 잘 마련되어 있는 경산맛집 초원애 한식/뷔페










경산시 모범음식점 좋은식단 초원애










가격 인상이 될 수 있으니 우리함께 음식을 남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할 것 같아요 


요즘 물가상승률이 아주 높은데도 불구하고 낮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경산맛집 초원애


그만큼 저희가 착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게 협조를 다해야할 것 같아용~







경산맛집/진량맛집/초원애한식뷔페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0^


까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