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주맛집/채식전문점] 쑥부쟁이 까보자~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경주먹거리/경주맛집 깔끔한 채식전문점 쑥부쟁이 포스팅해요!


이 쑥부쟁이는 제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이예용


코스요리식으로 되어있어서 다양하게 음식맛을 볼 수 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경주맛집 쑥부쟁이


경주벛꽃이 지기전에 촬영했기에 다시 예쁜 벚꽃을 볼 수 있네요ㅎ.ㅎ








경주맛집 쑥부쟁이 채식전문점


제일 먼저먹은 현미 호박죽


처음에 나오는 호박죽과 요거트를 보고선 먹고 나서도 


속이 편안할 것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쑥부쟁이표 과일 요거트!ㅎㅎ


단호박과 블루베리 견과류 등을 넣어서 맛있어요


쑥부쟁이에서 직접 만든것인지 모르겠어요









잡곡밥




한입에 쏙


멸치육수에 잘 우려낸 국수 맛있어요~






쑥부쟁이 기본 밑반찬들이예요


신선한 채소들로 이루어져 있어용





쑥부쟁이 깊은맛이 나는 얼큰한 찌개





쑥부쟁이 들깨버섯탕


들깨가 들어가 고소하게 맛있는 버섯탕


포스팅하는 중에 군침이 돌고 있어요...











쑥부쟁이 버섯잡채


반지르르반질~ 잡채는 항상 맛있죵! 싱싱한 야채로 식감이 좋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용






쑥부쟁이 전 색감이 너무 고왔어요 따뜻할 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쑥부쟁이 샐러드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 문화의 도시 경주느낌이 물씬나는 그릇들








식사를 맛있게 끝내고 후식으로 먹은 수정과와 단호박차


경주맛집 쑥부쟁이 코스요리 좋아요~





나오면서 찍어본 쑥부쟁이 예쁜 그릇들ㅎㅎㅎ


경주맛집 쑥부쟁이 까보자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