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 하중도 유채꽃단지 짱이뻐! 까보자~

유채꽃단지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대구 하중도 유채꽃단지에 어제 놀러다녀왔어요!


아주 예쁜 유채꽃들이 만개했어요


한번 구경해보실래요~?


먼저 게시판에 걸려진 것들을 먼저 보여드릴게용




하중도 전망대


하중도 진출입로


하중도 조감도


하중도 진입 보도교


하중도 현재


대구 하중도 유채꽃단지 전망대 진출입로, 하중도의 과거와 현재 상황 조감도 같은 것들이 나와있네요


게시판에 걸린 사진을 통해 간단하게 이 공간의 변천사를 알 수 있고


위성사진을 통해 지리적인 정보들도 한 눈에 습득이 가능하네용







예쁜 꽃

예쁜 풍경 반하겠어요

아름다운 풍경


햇살에 살짝 비쳐 너무 예쁜 사진이예요


이 사진에 반하겠어요 뿅뿅





이 날 대구미세먼지 경보가 발령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미세먼지를 뚫고 나오셨어요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물론 많았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출사를 나오신분들도 많았죠







하중도 주차장

하중도의 넓은 주차장


대구 하중도 유채꽃단지 넓은 주차장


주차요원도 있었어요~ 고생이 많으세용ㅎ.ㅎ




너무예쁜꽃

대구가볼만한곳 하중도


대구 하중도 유채꽃단지의 노란 유채꽃 좀 보세요~


유채꽃은 겨자과에 속하는 식물이라고 해요~ 밭에서 재배되는 식물이지용


봄이 다가옴을 알려주는 노란 유채꽃 너무 반가웠어용!







팔랑팔랑 팔랑개비

힐링이 되는 하루

대구가보고싶은곳


하중도표지판


유채꽃단지 화장실 가는길/작은 결혼식장 가는길


귀여운 팻말


금호강하중도1경


마음이 편해지는 하중도



하중도 유채꽃단지 꽃단지 보호!


유채꽃들을 밟으면 금방 시들어버리기에 우리 함께 보기만 하지용


다른 많은 분들이 구경할 수 있게용ㅎㅎ






행복북구8경


대구 북구 8경 입선작 30점을 간략하게 보여주는 사진이예요


사진이 하나같이 멋스럽네요 우왕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하중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구 하중도 유채꽃단지


커플과 연인들 가족나들이 아주 다양한 분들이 계셨어용



예쁜 길목에서 한 컷







초점을 다양하게 잡아보며 촬영했어요


역광이 살포시 비치는 사진이네요 제일 가까운 곳에 초점을 잡지 않았기에


가까이 보이는 유채꽃은 뿌옇게 보여요




넓게 펼쳐진 예쁜 유채꽃


이 전날은 비가와서 흐렸기에 사진을 찍으러 가지 못했는데


이 날은 비가 내리지 않아 사진을 찍으러 갈 수 있었어요


대구 가볼만한곳 하중도 유채꽃단지 짱이뻐요


어제일자 2018년 4월15일 촬영한 사진이니 여유되신다면 


연인과 손잡고 한 번 구경해보세요~ ^^*


까보자 작성 :-) !




로그인 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 한번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