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주명소/보문단지] 벚꽃 리뷰

경주벚꽃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경주보문단지 벚꽃 구경 사진을 남겨두려고 포스팅해요!

 

찍은지는 꾀 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해둡니다

 

사진들은 DSLR을 사용했고 렌즈는 단렌즈를 사용해서 촬영한 사진들이예요

 

 

 

 

 

 

하얀벚꽃

 

하얗게 보이는 벚꽃 단렌즈를 통해서 사진을 촬영하니 벚꽃이 이렇게 예쁘게 사진으로 담아둘 수 있었어요

 

은은하게 바라볼 수 있는 사진인 것 같아요 느낌이 너무 좋아요

 

 

 

 

 

 

 

푸른하늘을 배경으로 촬영한 경주벚꽃

 

제일 가까이 있는 벚꽃에 초점을 잡았던 사진

 

뒤쪽에 배경으로 자리잡은 벚꽃나무들까지 잘 어울리는 느낌 아름다워용 흐흐

 

 

 

 

 

 

 

 

보문단지길 방문한 사람들 보이시나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저처럼 벚꽃을 구경하러 나오셨어요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인기가 아주 좋았어요

 

이맘때 잠깐 만날 수 있는 벚꽃이라 더욱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실시간 검색어에도 링크되곤 했으니까요 ㅎ.ㅎ

 

 

 

 

 

 

 

경주명소 보문단지에는 수많은 커플들과 가족들, 친구와 함께 방문한 분들까지 아주 다양했어요

 

제가 포스팅한 경주맛집들과 경주카페들을 참조해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경주는 관광으로 많이 발전되어 정말 관광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아요

 

 

 

 

 

경주명소 보문단지의 봄꽃 벚꽃

 

이건 예쁜 꽃다발같은 느낌을 받는 사진이예요 배경의 따뜻한 색이 함께해 더욱 그런 느낌을 받아요

 

아직 사진 초보라서 다 마음에 들게 촬영하진 못하지만 단렌즈만 잘 활용해도

 

이전의 사진보다는 훨씬 나은 느낌들로 많이 촬영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경주보문관광단지 벚꽃 리뷰

 

촬영한날 날씨도 좋고 경주벚꽃을 보러오신분들이 많아서 차는 조금 밀렸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벚꽃을 보면서 행복했던 기분이 아직도 남아있어요

 

예쁜벚꽃들이 아주 보기 좋았거든요

 

날씨도 제법 많이 풀려서 벌써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이 느껴지네요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 잘 챙기세요

 

까보자 작성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