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앞산맛집/먹거리] 소가담 튀기지 않아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날이예요~ㅎㅎ

 

3일간의 연휴인 만큼 많은분들이 좋은 계획을 미리 잡아두셨을 것 같아요

 

얼마전에 대구 앞산에서 먹었던 소가담 돈까스 포스팅해요

 

남구 대명동, 앞산 돈가스맛집으로 잘 알려진 집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튀기지 않고 구운 돈가스라서 좋아해요~ 튀긴건 느끼해서 많이 못 먹거든용

 

 

 

 

 

앞산 소가담 건물 모습이예요

 

저녁에 방문했었고 주차장은 차로 꽉차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옆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저는 옆쪽에 주차했었어요

 

 

 

 

앞산 소가담 가격과 메뉴판이예요

 

무슨 메뉴가 있을까, 가격은 얼마일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봤어요

 

베이직돈가스, 오브칠리돈까스, 발사믹오븐돈까스, 비비큐오븐돈까스

 

7,900원~ 8,900원

 

 

 

 

오븐돈까스, 치즈오븐돈까스, 눈꽃치즈오븐돈까스, 카레오븐돈까스

 

7,900원, 8,900원의 가격과 눈꽃치즈오븐돈까스의 경우는 9,5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용

 

 

 

 

대구앞산맛집 소가담 피자입니다 피자종류도 꾀 다양하게 있어요

 

쉬림프 토마토피자, 베이컨 포테이토피자, 김치크림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피자, 스위트칠리바베큐피자

 

저는 기본적인 고르곤졸라피자를 좋아해요ㅎ.ㅎ

 

 

 

 

대구 소가담 메뉴

 

샐러드 오브 돈까스,  에그인헬, 그린샐러드, 리코타치즈샐러드

 

저희는 에그인헬이 먹음직스럽게 보여서 주문했어용~

 

 

 

 

소가담 드링크류 입니다

 

소가담돈까스와 피자는 맥주와 조합이 아주 좋다고하는데 저는 아직 맥주와 함께는 못 먹어봤어요

 

크림 생맥주가 시원하게 맛있을 것 같아요

 

기본적인 탄산음료와 에이드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용

 

 

 

저희가 주문한 오븐돈까스

 

튀기지 않은 소가담 돈까스 달콤한 크림이 생각나는 분들을 위해 크림까지 나오더라구용

 

달달한 것을 좋아해서 크림에 많이 찍어서 먹었공

 

소스도 제법 맛있어서 돈까스를 많이 못 먹는 제가 한조각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ㅎ.ㅎ

 

 

 

 

 

 

소가담 에그인헬

 

저희가 맛있게 먹었던 음식 에그인헬, 빵두개도 같이 나와용

 

토마토스파게티위에 계란이 올라가있는 푸드예용 저기 안에 새우와 베이컨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용

 

스파게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잘 맞으실 거예용

 

포크로 살살 돌려서 한입에 쏙~

 

 

 

 

대구남구맛집 대구대명동 앞산 소가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인없이 누를 수 있는 공감(하트버튼) 콕 눌러주세용~ ^^

 

페이스북 까보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