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달서구/서부정류장/맛집] 진쭈꾸미랑면사랑


안녕하세요 달서구맛집 서부정류장근처 쭈꾸미전문점


쭈꾸미가 먹고 싶어 방문한 진쭈꾸미랑면사랑


저희가 먹은 메뉴와 메뉴판 등 포스팅 진행할게용






쭈꾸미랑면사랑 메뉴판과 가격표


쭈꾸미볶음과 들깨칼국수 2인으로 주문했어용 2인으로 주문하면 가격은 16,000원이네요


삼겹살보단 깔끔한 쭈꾸미가 좋아서 쭈삼이 아닌 쭈꾸미 볶음으로 선택했었어요








진쭈꾸미와 면사랑 테이블과 실내예용


많은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비교적 빠져나가는 시간대에 들어갔답니다





진쭈꾸미랑 면사랑 기본 메뉴들


상추와 콩나물, 무무침은 쭈꾸미 볶음에 같이 비벼서 먹는 용도예용






진쭈구미랑면사랑 들깨칼국수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다 보면


들깨국수와 들깨가루, 호박으로 이뤄진 국수재료를 가져다 주셨답니다


이 재료를 진한국수물에 넣어 익혀 먹는식이랍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은 들깨칼국수 들깨를 듬뿍 넣으니 아주 고소한게 좋았어요~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에게 쭈꾸미 볶음의 매운맛도 식혀주기도 했구용









밥에 맛있게 나온 쭈꾸미와 콩나물 무무침 상추를 넣은 모습


맛있는 비빔밥이 되기 전 모습이죠?







<달서구맛집 진쭈꾸미랑 면사랑 들깨칼국수&쭈꾸미볶음밥>


진쭈꾸미랑면사랑 들깨칼국수와 쭈꾸미비빔밥은 생동감있게 영상으로 만들어봤어요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여요ㅎ.ㅎ


서부정류장 달서구 근처 먹거리 쭈꾸미가 먹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용


매콤한 쭈꾸미 좋아요 술안주로 잘 어울리는 음식이예용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조금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버튼 한번 콕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