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문콕방지 도어가드 부착했어용ㅎ.ㅎ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차량에 도어가드를 저렴하게 교체해줬어요ㅎㅎ


조수석도어에 도어가드를 떼어야하는 상황이 생겨서 새로 주문했어용








택배비도 없이 저렴하게 주문한 문콕방지 도어가드예요


검정색 차라서 비슷한 색상을 주문했어요


카본패턴의 도어가드 4개가 들었답니다





도어가드의 뒷면에는 3m 양면 테이프로 되어 있어요


붙였다 뗏다하면 접착성이 현저히 저하되니


붙일 부분을 이물질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두고 한번에 잘 붙여야해요!








도어가드 두개만 뒤집어서 한 눈에 아떻게 되어있는제 알수있게끔 찍어봤어요


그냥 무난하고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는것 같아요


도어가드는 제가 어떤 제품이 괜찮은지 지식이 부족해


아무거나 급한데로 그냥 주문했어용ㅎㅎ








다른 차를 혹시 상처 입힐까봐 장착해준 문콕방지 도어가드ㅎㅎ


주차공간이 좁고 차가 많아 항상 신경쓰이는데 요녀석을 부착해두면


조금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ㅎ


문콕방지 도어가드 리뷰 까보자가 간단하게 작성했어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