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수성구 케이크 주문제작케익 특별한 날 좋아요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수성구 만촌동 케이크를 소개해요





수성구 만촌동 케이크 명함


예쁜 디자인의 연락처와 메일





만촌동에 위치한 케이크의 입구예요


근처 어디서 케이크를 주문해야 할까 하며 검색을 통해서 찾아간 곳이죠







이 곳은 골목에 위치해 검색을 해야 찾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keik 마지막의 k는 180도 회전이 된 k예요






케이크 매장 만촌동 케이크에 사진들을 보니


다양한 케이크를 맞춤식으로 주문제작함을 알 수 있어요ㅎ.ㅎ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한시간 빨리 종료되네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아기자기하고 예쁜 데코레이션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흰색 바탕들이 조화를 잘 이룬 디자인을 한 껏 자랑하고 있네요







간단한 드링크류들도 팔고 있어요


커피와 라떼, 에이드, 차


하이네켄, 버니니, 블랑 맥주도 세종류 보이구요







카운터 메인에서 잘 보이는 상장과 인증패들도 있어서 한번 담아봤어요






기념일을 위한 메시지케이크, 홀케익을 주문한다는 문구가 잘 보이네요


특별한 날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케이크도 맛이 좋더라고요 ㅎ.ㅎ


초코케익, 생크림 케익 등 몇가지 케익들을 먹어봤는데


카카오향이 나면서 초코가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








실내 테이블들과 인테리어들도 예쁘게 화이트로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요


차가운 느낌과 함께 세련된 느낌을 선사해주는 만촌동 케이크






대구 케이크주문제작, 특별한 케이크를 필요로 하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ㅎ.ㅎ


까보자가 작성한 대구 수성구 만촌동 케이크 포스팅이었습니다.










[대구/상인동/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 펌했어요~ 여자머리 잘하는곳


[Review] - 대구 만촌동 인터불고 호텔 심비디움 한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