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상인동/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 펌했어요~ 여자머리 잘하는곳




안녕하세요이 까보자입니다


대구 상인동 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방문했어요


디자이너분들이 여자머리를 잘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있죠


저는 남자머리 커트를 시술하러 방문했어용~


가격 대비 시술이 아주 만족스러워요


기다리지 않기위해서는 예약은 필수~!





주차장에서 촬영한 2층에 보이는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 대구미용실 입니다


옆의 건물이 살짝쿵 가려져 있어서 건물 2층의 찰스리가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어


위치를 잘 찾아야 한답니다~





미용실이라는 왼쪽의 간판을 보고 잘 찾아서 들어갈 수 있어요


눈에 잘보이는 멋진 현수막도 걸려있네요





2층은 계단을 타고 올라가며 올라가는 입구에는


일부 직원들의 소개들이 나와있어요ㅎ.ㅎ







남자머리 투블럭 커트 및 포마드펌 셋팅으로 마무리 했어요


바버샵 느낌으로 하고 싶었지만 겨울이라 참았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저도 친절하게 대하려 노력하다보니 항상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만족해요


찰스리임직원 최고






찰스리헤어테크 남자머리 커트를 시술 했는데 깔끔하게 그라이데이션 처리도 잘되었고


라인을 잡아주는 부분도 잘 돋보일 수 있게 해주셨어요


머리도 예쁘게 제가 원하는 포마드펌스타일로 만져주셨고요


저는 가르마 스타일은 안어울리는 얼굴형으로 태어나서


한쪽으로 다 넘겨버린답니다


가르마가 잘어울리는분 부러워요ㅜ.ㅜ






왁스 셋팅이 다되고나서는 스프레이로 어떤 바람에도 끄떡없이 고정했었던 기억이나요


어때요 저한테 잘 어울리는 것 같나요?


얼굴은 조금 부끄러워서 이번엔 모자이크처리 했어요


ㅋ.ㅋ





듬성듬성 지저분한 부분 면도도 깔끔하게~ 해주시공 "-"


훤칠하게 만들어 주셔서 기분굳굳


펌을 시술했는데 첫날 이정도로 자연스러워서 만족해요






앞머리도 잘 넘어가졌네요


만족해요 헤헤










대구 미용실 상인동 찰스리 포마드펌 남자머리 커트 포스팅이었습니다


여성고객님들이 많고 여자머리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며


남자머리 시술은 말할 것도 없는 찰스리헤어테크


솔직한 방문 리뷰 까보자에서 작성했어요


달서구 진천동 분들도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은 장소예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