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 만촌동 인터불고 호텔 심비디움 한식당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대구 만촌동 인터불고 호텔 심비디움 한식당에 다녀온 포스팅을 남겨둡니다


분위기있는 식사가 필요한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좋은 장소예요





뷔페 시간을 맞춰 기다리는 손님들


인터불고 호텔 안은 사람들로 북적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심비디움


호텔 인터불고의 한식당입니다






심비디움 라운지







심비디움 한식당


저희가 자리 잡은 룸이예요


분위기가 있고 조용한 식사에 아주 좋아요









대구 인터불고 심비디움 한식당 메뉴판이예요


귀부인코스 첫번째가 두번째가 메뉴판 첫장을 장식하고 있어요


위의 메뉴는 평일런치메뉴입니다.






바닷가재 구이 코스와 바닷가재 회 코스


심비디움코스 첫번째







심비디움코스 두번째와 세번째


심비디움 코스는 메뉴 대부분이 비슷하고 


첫번째에서 세번째로 가면서 특정 메뉴가 추가되는 형식이예요






심비디움코스 네번째와 상견례코스가 소개되고 있어요


상견례코스에는 꽃등심구이가 있네요





다양한 단품메뉴들과 주류들이 소개되는 장입니다.





식약처의 규정에 따른 원산지 표기안내는 마지막장에 소개되고 있네요






처음 나온 오늘의죽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서 구수한 맛이 가득한


인터불고 심비디움 한식당의 오늘의죽


모든 메뉴를 담지 못했지만 업로드한 사진들로 일부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연어 토마토 샐러드




버섯연근탕수






모듬참치사시미




베이컨 말이





매운탕



갈비찜



새우, 단호박튀김



꾀 다양한 메뉴들이 나와서 배불러서 다 먹지 못했어요ㅎㅎ


분위기 있는 식사가 필요할 때 한번쯤 방문하기는 괜찮을 것 같아요


대구 수성구 만촌동 인터불고 호텔 심비디움 한식당 


대구까보자 후기 였습니다.


facebook.com/daegu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