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 상인동 미용실 추천 분위기 좋은샵 찰스리헤어테크!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금일 포스팅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미용실인


대구 상인동 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Charleslee Hair Tech)를 소개해요^^


대구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은 체인인 찰스리 19호점으로 알고 있어요





찰스리헤어테크는 수도권에서 헤어샵으로 유명해요


대구에는 찰스리는 상인동 한 곳밖에 없어요ㅎ.ㅎ


젊은 층으로 구성된 디자이너들과 파트너들이 가득해 젊은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는 맥도날드와 스타벅스 옆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 사진을 한 번 담아봤어요


제가 촬영할 때는 마감시간이라 조용했어요


이때다 싶어 찍었던 기억이 나요


예약을 하면 웨이팅 없이 시간에 맞춰 방문해서 시술이 가능하니 참조해두세용ㅎㅎ


정액권을 끊으면 할인되는 혜택이 많으니 좋아요







품격의 90퍼센트를 차지하는 것은 헤어스타일 현수막을 나오면서 보고 사진으로 담아뒀어요


외모에 헤어스타일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있는 문구예요


사진에 보이는 인스타와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활동도 하는 헤어샵이니 구경도 한번 해보세요ㅎㅎ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 블로그 : blog.naver.com/charleslee6262







대구 미용실 찰스리 헤어샵


깔끔한 분위기의 헤어샵내부예요


저기 옆쪽에는 두피실도 살짝 보이네용ㅎㅎ


대구미용실 탈모와 두피관리, 헤어클리닉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니


고민이 있으시다면 일단 가보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니 좋아요~








시술전과 후 머리를 감는 곳이예요~


머리감을때 가끔 해주시던 마사지가 생각나네요


머리감을때 자주 느끼는 건데 감겨주시는 분과 마주보고 있으면 뭔가 기분이 좀 묘해요^^;


사진 뒤쪽에는 헤어클리닉에 좋은 제품인 쇼킹팟(show king pod)도 보이네요ㅎㅎ


상인동 미용실을 고민 중이시라면 이 곳 찰스리를 한 번 방문해보세용 추천해드릴게용ㅎㅎ


인근인 진천동 송현동에 계신 고객님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다음엔 제가 커트한 사진을 포스팅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꼬로미였습니다 ^0^






< 대구 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주소 >


주차장은 찰스리건물 바로 앞에 있어요




 [Review] - 대구 상인동 미용실 남자머리 잘하는곳 찰스리


 [Review] - 대구 상인동 미용실 헤어 클리닉~ 찰스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