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제주손맛촌에서 전복뚝배기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제주 손맛촌 포스팅합니다

 

갈치구이, 고등어구이를 전문적으로 하는 것 같았어용

 

 

 

 

제주 손맛촌에 들어가면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제주도 느낌이 살짝 나죵?ㅎㅎㅎ

 

 

 

 

제주손맛촌 메뉴들이예요

 

코스요리들이 3종류가 있고

 

각각 음식들의 가격도 볼 수 있어요

 

지금 다시보니 성게미역국이 맛있어 보이네요ㅎㅎㅎ

 

 

 

 

 

 

 

저희는 전복뚝배기와 옥돔구이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게장을 포함한 사진에 보이는 반찬들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집에서 먹는 밥의 느낌이었어요

 

 

 

 

 

 

 

멸치조림과 세송이버섯, 김치 등등의 반찬ㅎ.ㅎ

 

 

 

 

 

 

 

 

그리고 전복뚝배기

 

제주도에서는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어주니 아주 좋았어요

 

새우, 큼직한 조개, 전복은 크기는 조금 작지만 5마리 정도는 들어있었던 것 같았어요

 

맛은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는 자연적인 맛이 나서 정말 어머니생각이 낫지뭐예용ㅋㅋㅋ

 

 

 

 

 

 

 

 

게장과 샐러드, 어묵 등등ㅎ.ㅎ

 

저는 생게와 생새우 알레르기가 있어서 게장은 못먹었어요

 

게장은 원래 싫어했어요ㅎㅎㅎ

 

제겐 맛이 없더라고요~

 

 

 

 

 

 

 

 

 

 

 

 

위의 현수막으로 된 메뉴판과

 

열심히 조리중인 직원들, 식사하는 고객님들이 보이네요ㅎㅎㅎ

 

테이블이 많고 식당 규모가 꾀 많은 사람들 수용할 수 있게끔 컸어용~

 

 

 

 

 

 

 

저희는 이쪽 테이블에 앉아 TV를 보며 추운 몸을 녹이며 식사했었어요

 

배터리가 방전된 전자기기들도 충전하면서요ㅎㅎㅎ

 

못본 곳들을 탐방하러 다시 가고 싶네용

 

 

 

 

 

 

 


꼬로미가 작성한 제주맛집 손맛촌 포스팅이었습니다^^

 

 

 

2018/01/24 - [ Daily] - 제주동문시장 제주흑돼지 숯불구이 냠냠! 꼬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