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 상인동 미용실 남자머리 잘하는곳 찰스리



반가워욧! 꼬로미입니다


제가 애용하는 미용실♥ 부끄럽지만 제얼굴을 모자이크하지 않고 포스팅합니다


친절한 대구미용실인 대구 상인동 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방문 리뷰입니당!


동생과 함께 방문해 남자머리 커트 시술을 하고 왔답니다


전체적으로 친절한 직원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고객에 입맛에 맞게끔 맞춤식으로 머리를 다듬고 이쁘게 변화시켜 주는것이 너무 좋았어요







머리 커트전 한 컷


지금보니 수염도 나고 머리도 뒤숭숭하고 난리예요 난리


사진으로 보니 펌기는 조금 남아 있지만 옆머리도 휭휭 하고


앞머리도 정돈이 잘 안되고 있네요


그러면 아침에 세안후에 머리손질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제 마음에 들게끔 손질도 잘 안된다죠~


그래서~ 동생과 함께 머리 손질하러 가기로 결정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머리 커트후


머리 손질이 끝나고 동생을 기다리면서 가운을 벗고선 혼자 의자에 앉아 셀카를 촬영했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제 머리가 맞아요~위에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완전 많이 변화된 것 같아용 그쵸?


미용실 찰스리에서는 여자머리숏컷, 펌, 드라이 등의 시술은 물론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남자인 제가 느끼기론 찰스리에서는 남자머리를 아주 잘 하는것 같아요


제가 다음생에 여자로 태어난다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여자머리도 마음에 들게끔 잘해주시는지 말예요


저는 정액권을 끊어서 사용하는데 이렇게 정액권을 끊고 


매번가는 찰스리에 방문하니 할인이 많이 되요


가격적인 측면에서 따져보면 원하는 헤어도 하고 저렴한 가격에서 마음에 드는 시술을 하고 


가성비면에서도 쏠쏠해요~









요즘 한창 이슈인 흰머리염색, 검뿌염색, 탈색머리케어, 손상케어 등등


상인동 찰스리에서는 두피케어, 헤어클리닉도 전문이니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 문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참 기다리는 시간이 길 수도 있으니 예약은 미리하고 방문하면 편해요







  


제가 찍은 사진들을 보니 헤어를 중점으로 촬영한다고


각도를 조금 위에서 잡아서 화가난 무뚝뚝해 보이는 이미지가 조금 보이는데


사실 그렇게 강한 이미지는 아니예요 오해금지!


옛날과 다르게 현재는 많이 온순해진 이미지를 풍기고 있답니다 헤헤


물론 제 기준에서요ㅋㅋㅋ









 


앞모습 조금 위에서 잡아보니


제 특유의 긴 속눈썹과 함께 가지런히 잘 정리된 머릿결까지 조금 먼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혼자서 눈감고 어디서 나온 용기인지 많이 찍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샵 속에서의 분위기가 느껴지며 부끄러움이 몰려와요ㅎㅎㅎ


뒤에 친절한 직원님은 살짝 모자이크
















말썽꾸러기 같은 모습 ㅎ .ㅎ


저기 뒤에는 동생이 보이네요


뭔가 조금 졸려보이는 인상이예요ㅋㅋㅋ


동생도 조금 답답한 머리 시원하게 커트해서 좋아하더라고요


앞으로도 대구 남자머리는 찰스리에서 해결봐야할 것 같아요












제 머리를 이쁘게 손봐주신 찰스리헤어테크 파트너님과 함께 사진도 담았어요><


이 분은 고객의 니즈에 아주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 모습과 손놀림을 제게 보여주셨어요


그리고 대화를 하며 느낀 긍정적 마인드에 제가 반할 뻔 했지 뭐예용ㅋㅋ


저도 모르게 한마디 두마디 대화하며 쉽게 친근감을 느낄 수 있던 분이예요


앞으로도 방문하며 더 좋은 기억이 많이 쌓일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마지막으로 집에 가기전에 옷입고 셀카 찰칵


친구에게 보여주니 이 사진이 잘 나왔다고해서 같이보려고 한번 올려둬요 ㅎ.ㅎ


상인동 미용실 남자머리 잘하는곳을 찾고계시다면 망설임 없이 두드리면 되요


단골으로 매장을 방문하며 잘 지켜본 결과 


제가 처음 방문할 때 처럼 처음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친절하게 도와주시거든용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융 꼬로미가 직접 방문해 머리를 시술하고 작성했어요~♥








대구 대표 미용실 상인동 찰스리헤어테크


대구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 위치는 아래 주소를 참조하세요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는 미용실이지만


 손님이 많을 때는 주차장이 만원이 되니 주차방문시 참조해주세요~ ㅎ.ㅎ





2018/01/14 - [Review] - 대구 상인동 미용실 헤어 클리닉~ 찰스리에서~


2018/01/21 - [이슈] - 어비스코인(ABYSS) - ICO정보


2018/01/30 - [MUSIC] - What Lovers Do -J.Fla(제이플라) [듣기/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