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삼성 공기청정기 미세먼지999 오잉!?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저희 집 삼성 공기청정기(가습기)가 살짝 이상한 증상을 보여 기억을 남겨두려 포스팅해용~


미세먼지이슈로 가습기는 요즘 집집마다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와 함께 저희집에 온지는 꾀 된 녀석이죵~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용ㅎㅎ





모델명은 AX40M6580DMD


조금 미세먼지가 날릴법한 요리, 스프레이 등 활동을 하면


이 가습기가 미세먼지 단계가 올라가면서 열심히 운동해요










미세먼지 999


이런 적이 없었는데 무슨 문제인건지


가스에도 불이들어와서 수상해서 사진을 찍어둿어요


한참을 돌려 놓으니까 초미세먼지 수치가 정상화 되면서 미세먼지 수치도 정상화로 돌아왔어요


그래도 수상해서 필터를 교환해줬어요ㅎㅎㅎ









가습청의 소비전력은 72W, 청정의 소비전력은 40W


이 제품의 무게는 14.8kg 이네용ㅎㅎㅎ


가습량은 600ml/h, 삼성전자 제품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이네요


에너지비용은 17,000원 정도라고 나와있네용ㅎㅎ






위에 홀이 보이는 곳에


센서라는 것이 표기되어 있고


상태표시 기능은 4단계로


미세먼지가 151이상이면 매우나쁨인데 999면 말할 것이 없었죠


엄청나게 높은 최대수치였으니까용ㅎㅎㅎ


초미세먼지도 101이상이면 매우나쁨


특별히 이상할 증상이 없었는데 에러가 한 번나서 수상해서 올려둬요ㅎ.ㅎ


이번 일 말고는 아무이상없이 잘 사용했으니 신경 안써도 되겠죵?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꼬로미 였습니다





2018/01/21 - [이슈] - 어비스코인(ABYSS) - ICO정보


2018/01/13 - [MUSIC] - See You Again & One Call Away -J.Fla(제이플라) [듣기/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