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담양 가볼만한곳 메타세콰이아길 죽녹원 담양호~

담양여행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그명을 까보자로 바꾸고 처음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이제 까보자라는 별명을 주로 사용하고자 해요^^


이번에 허락하는 시간을 통해 담양에 사진찍으러 다녀왔어요~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가는길에 담은 사진이예요


메타세쿼이아 나무들이 가로수로 잘 자리 잡고 있었어요


메타세쿼이아 나무의 가지들은 뭔가 가지런하게 정돈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따로 정리를 해준걸까요?ㅎㅎ





담양 메타세쿼이아 랜드


입장료 2천원을 지불하고 입장이 가능한 담양 메타세쿼이아 랜드입니다


이 산책로의 길이는 1.8km 정도로 산책하기 좋은 거리입니다


담양 메타세쿼이아길은 담양 프로방스와 붙어있어요ㅎ.ㅎ


사람이 꾀 북적였어요~




메타세쿼이아 길 안내도


메타세쿼이아길 안내도예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최우수상에 선정된 길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 거리숲부문의 대상을 수상한 길이네요


나무가 정말 예뻐요


눈 쌓인 겨울이나 풀이 무성한 여름에 사진을 촬영하면 아주 예쁠 것 같아요







건설교통부의 메타세쿼이아 408주가 국가산림문화자산으로 등록되어 있어요


역사적 의의가 크고 탐방객에 대한 정서순화 기능을 제공하는 생태적 역할을 하는 명소로


잘 보존되고 있어요ㅎㅎㅎ


이렇게 관리가 되어야 다음에 누가 와서 보고 오래도록 간직이 가능한 것 같아요









전라남도 관광안내도도 있었는데 멀리서 모습만 촬영해둔다고


담아놓았어요








메타세콰이아길을 걷다 보면 보이는 벽화예요



꾀 오랜 시간이 흘렀음을 알 수 있어요


신기하게 보여서 촬영했어요


왼쪽 하늘색모양은 말처럼보이고 밑에 검정색은 강아지? 같은 동물로 보이고


빨간색 그림은 사람같이 보이네요


알파벳 ZOO, 동물원을 의미하는 것인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이 없을 때 담아본 메타세쿼이아길이예요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거리는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잎사귀가 하나도 없어서 조금 썰렁해보이는 느낌은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마음의 힐링이 되었답니다












죽녹원에 들어가 촬영한 대나무예요


초록색 이미지가 가득해 메타세쿼이아길보다 담양 죽녹원에서 찍은 사진이 더 잘 나왔어요


단렌즈를 활용해 대나무숲에 살짝 들어가 촬영도 하고


역광을 이용한 사진도 찍고 대나무에 숨어서 찍기도 하고 여기서 다양한 사진을 찍었어요


행복한 기억이 새록새록^^*





담양 담양호


두 곳만 들르고 가기는 아쉬어 담양호가 어떻게 생겼나 구경하러 갔어요


담양호의 트레이드마크인 용이 여의주를 쥐고 있는 동상이 아주 인상 깊었어요


노을이 지면 사진이 예쁘게 촬영될 것 같은 장소가 여럿 있었어요






노을이 지기 전 촬영해본 담양 담양호예요


담야에 가볼만한곳을 여러곳 세곳 들러봤어요


담양 여행하실 분은 참조하세요~


까보자 작성! 감사합니다 ^^*










2018/01/03 - [ Daily] - 의성 가볼만한곳 조문국박물관 사적지에 다녀왔어용!

2017/12/25 - [ Daily] - 대구 가볼만한곳 아양기찻길 프리마켓 방문

2017/12/21 - [ Daily] - 대구 가볼만한곳 메타세콰이어길 효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