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경주맛집 조방낙지 매콩낙지로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경주맛집 조방낙지 다녀온 리뷰 포스팅합니다 ^^*











조방낙지 들어가기 전에 찍어둔 사진이예요


흰색 배경에 빨간색 글씨로 간판이 장식되어 있네요


사장님 얼굴도 함께요ㅎ.ㅎ




입구에서 방문고객들을 위해 가격표를 잘 보여주고 있어요


MBC에서 방송한 내역도 나와있네요


스트레스 받을 때 먹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조방낙지 안으로 들어가면 주방내부도 훤히 보여요 위생에 신경을 안쓸 수가 없겠는데요


위에는 조방낙지 가격표가 한눈에 보이네요


참고하세요






혹시 멀리서 촬영해 잘 안보이실 까봐 근접 촬영으로 가격표 일부를 담아뒀어요





저희가 주문한 매콩낙지(매운콩나물낙지)도


위에 사진에서 보이네요ㅎ.ㅎ












신메뉴로 낙삼짱뽕과 추천메뉴로 왕새우튀김도 판매하고 있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잠깐 기다리니 나오는 기본찬이예요


물김치 색상이 예뻐서 담아뒀어요







매콩을 주문할때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맵기가 3단계로 나뉘어있어서 선택이 가능해요


싱싱한 콩나물과 부추가 듬뿍들어서 좋았어요


쫄깃한 낙지와 새우들이 버무러져 살짝 매콤한 맛을 주니 스트레스가 정말 해소되는 기분이었어요








냄비에 따로 주신 밥으로 매콩볶음을 덜어 비벼 먹었어요


맛있겠죠?ㅎㅎ









싱싱한 야채들과 함께라서 더 맛있어 보이는 해산물들


경주맛집 조방낙지







경주먹거리를 찾으신다면 조방낙지 한 번 방문해보세요 ^0^


까보자가 작성한 경주맛집 조방낙지 리뷰였습니다.









[Review] - 대구 만촌동 인터불고 호텔 심비디움 한식당


[Review] - 제주손맛촌에서 전복뚝배기 먹고왔어요~


[알짜정보] - 양념 민물장어 효능 - 꼬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