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범어네거리/카페/24시] 이대표커피 유후



까보자입니다~!


대구 범어네거리 이대표커피 카페 포스팅입니다~ 유후


24시간 운영하는 카페로 찾는 분들이 많은 카페예용


늦은 시각이었는데도 고객들이 많았어요~





이대표 커피 메뉴판이 보이는 카운터예용


딸기메뉴를 먹고 싶었는데 이날은 소진되어서 못 먹었어요~


시간도 늦어서 속이 편안한 차와 아메리카노만 주문했어요~







스낵류들도 있었곰


디저트류는 늦은 시간이라 텅비었어요ㅎㅎㅎ















이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2층 테이블들이 있는 곳이랍니다







저희는 2층에 자리잡았어요


24시간 카페에 맞게 흡연실도 내부에 있으니


흡연자분들은 참고하세용ㅎ.ㅎ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캐모마일차







창가자리에서는 밖이 보이는 이대표커피 2층





아메리카노와 캐모마일이대표커피











카페에 어떤 분들이 방문하는지 휙 둘러보니


공부를 하시는분들, 얘기를 나누러 오신분들


모바일게임을 하시는 분들 등 다양하게 계셨어요








대체적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인테리어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었어요






24시간 영업한다는 범어네거리 이대표커피 2층에


24Hours 간판도 분홍색으로 잘 보이게 위치해 있었어용


24시간 카페를 찾으시는분 참조하세요~


까보자 작성 이대표커피 범어점 카페 포스팅이었습니다^^





[Review] - [구미/금오산/카페] 커피스미스 유후


[Review] - [대구/상인동/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 펌했어요~ 여자머리 잘하는곳


[Issue] - 어비스/ICO/가상화폐ICO/ABYSS ABYSS ICO 다가왔어용~ ICO참여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