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구미/금오산/카페] 커피스미스 유후



안녕하세요 까보자입니다^^!


경치 좋은 금오산 구미 금오산카페 커피스미스 다녀왔어요~


사진을 많이 못 담아서 짧게 포스팅해두려고 합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중


몰랐었는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번호가 1번이네요 ㅋ.ㅋ





두명이서 얘기를 나누며 사진도 찍고


빙수와 차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구미 금오산 커피스미스는 10시에 오픈해서 새벽 1시에 영업을 종료한답니다







이 곳 커피스미스는 구미 금오산 맛집, 카페로 방문객들이 많은 것 같아요


명칭은 커피스미스 구미금오산점으로 되어 있더라구욤







메뉴들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들이었어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일부 저렴한 카페들을 제외하면


다른 카페들이 다들 가격이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빙수위에 먹음직 스럽게 올려진 팥, 인절미와 견과류


달콤달콤한 것은 언제나 좋아요!






구미 커피스미스 금오산점은 경북외고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까보자가 짧게 포스팅 해뒀어요^^*


감사합니다~









[Review] - 수성구 케이크 주문제작케익 특별한 날 좋아요


[Review] - [대구/상인동/미용실] "찰스리헤어테크 상인점" 펌했어요~ 여자머리 잘하는곳


[Review] - 경주맛집 조방낙지 매콩낙지로 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