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대구/칠성동/맛집] 롯데마트칠성점 푸드코트 둘러보기

롯데마트칠성점푸드코트

안녕하세요이 까보자예용


롯데마트 칠성점 푸드코트 둘러보기 포스팅개시해요ㅎ.ㅎ


다양한 매장들이 많은데 일부만 담아뒀어요


양해해주세요 ^0^






롯데마트칠성점 푸드코트 북촌손만두피냉면






롯데마트칠성점 북촌손만두 메뉴이예요


떡갈비, 새우만두가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떡갈비와 새우만두는 양이 너무 작았어요 실망했어용








롯데마트칠성점 푸드코트 가마솥김밥








롯데마트 칠성점 푸드코트 가마솥김밥의 메뉴판이예용


셋트메뉴도 있고 단품들도 있고 다양하게 있어요


쇼핑하기전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가마솥김밥과 북촌손만두 옆에는 미미짬뽕, 청춘스테끼 매장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는 고객들로 가득차 있었어용


뷔페식이다보니 인기가 많은 것 같았어요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성인 한명 7,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ㅎㅎ


입장후부터 1시간 30분동안 식사가 가능하다고 적혀져있던 것 같았어용


저희는 많이 먹을 것은 아니라서 구경만 하고 나왔답니다







위에 보이는 매장들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자유롭게 먹을 수 있고


쇼핑하다가 쉴 수도 있게끔 만들어짐 쉼터예요


와이파이도 되는 곳이지용







가마솥김밥에서 주문한 속이 꽉꽉찬 김밥


이곳저곳 돌아다니느라 허기가져서 불고기김밥과 새우튀김김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용


왼쪽이 불고기김밥, 오른쪽이 새우튀김김밥이예요





나름 예쁘게 찍는다고 찍었는데


먹음직스러워보이시나용?





가마솥김밥


포스팅을 하면서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돌고 있어요ㅎ.ㅎ


단렌즈로 촬영하니 포커스를 잡은 부분이 선명하게 나와 사진이 예쁘게 보이는 것 같아요








북촌손만두에서 주문한 새우만두


하나 1500원의 가격이 책정되네요


새우가 작고 일반적으로 먹는맛이었어용


다음엔 안먹을거예욧






북촌손만두에서 새우만두와 함께 주문한 떡갈비


맛은 괜찮았어요 양은 작았고용ㅎ.ㅎ








롯데마트칠성점 북촌손만두, 가마솥김밥, 두끼 매장들을 둘러보고 작성한


까보자였습니다^^*


방문시 참조하세용~






[Review] - 대구 코스트코 산격점 베이크냠냠


[Review] - 롯데마트 칠성점 LOHB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