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IT체험 대박 신기해요!ㅎㅎ

 

안녕하세요 꼬로미입니다

 

IT 체험행사가 있길래 살짝 들러 사진을 조금 담아왔어요!

 

다른 분야는 사람이 많아 두 가지만 찍었어요ㅋㅋㅋ

 

 

 

 

 

전자기장이 형성되어 이 볼이 공중부양을 하고 있어요

 

볼 공중붕양하게 균형을 잘 잡아서 올려줘야하는데

 

자성이 강해 이쪽에 붙다 저쪽에 붙다 생각같이 쉽지 않더라고요ㅎㅎㅎ

 

근데 올리고나니 정말 신기했어요

 

밑에 손가락이 휙휙 지나가도 문제 없어용

 

 

 

 

 

 

 

블루투스 통신으로 움직이는 로봇!

 

로봇을 운전하는게 민감해서 쉽지 않았어요

 

왼쪽에 보이는 태블릿과 블루투스 통신을 연결하고 나면 이녀석이 움직이는대로 동작해요

 

영상을 찍었어야 했는데 구경한다고 그 걸 놓쳤어용

 

 

 

 

 

 

 

 

 

현수막을 찍었는데 흔들렸어요ㅜ.ㅜ

 

첨단 IT 특별 무료 체험 행사ㅎㅎㅎㅎ

 

아이들, 아이들의 학부모님을 위한 행사였지용!

 

 

 

 

 

 

 

 

 

 

 

앞을 보며 전진하려고 폼을 잡고있는 로봇

 

 

 

 

 

 

 

운전을 잘못하면 벽에 쾅! 부딪혀서 넘어져요

 

넘어지면 일으켜 세워줘야해요

 

스스로 일어나는 학습은 아직 못 한 친구예요

 

 

 

 

 

 

주변에 있는 장애물도 활용해서 운전해보고

 

장애물을 밀어도보고 피해도보고~

 

 

 

 

 

 

 

 

 

 

 

 

 

 

이녀석은 위에서 설명한

 

전자기장을 발생해 저 볼을 공중에 뛰우게 하는 장치이죵

 

 

 

 

 

공중에 뜨기전에는 이렇게 분리되어 있어요~

 

 

 

 

 

 

 

그리고 조심스럽게 잘 맞춰 올리면

 

이렇게 올라가지요~

 

그리고 회전시킬 수 도 있어요

 

재밌었어요~

 

다른 컨텐츠인 그리기펜, VR 같은 것은 사람들이 많아서

 

이쪽부분만 만지고 있었어요ㅎㅎㅎ

 

재밌는 하루 였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